[컨콜] LGD "TV 시장, 성장 정체·대외환경 변동성 당분간 지속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디스플레이는 25일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대형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뿐만 아니라 LCD를 포함한 전체적인 TV 시장의 구조적인 성장 정체와 대외환경 변동성은 앞으로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시장 환경이 개선되는 것을 기대하기 보다는 내부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공장 운영에 있어서도 원가 절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고 시장 니즈가 반영된 제품 고도화와 하이엔드 라인업 확대도 준비하고 있다"며 "내년 하반기에 유의미한 수익성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LG디스플레이는 25일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대형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뿐만 아니라 LCD를 포함한 전체적인 TV 시장의 구조적인 성장 정체와 대외환경 변동성은 앞으로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시장 환경이 개선되는 것을 기대하기 보다는 내부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 내부적인 운영개선, 전략고객과 긴밀한 협업 등에 노력하고 있다"며 "기존 대비 성능이 개선되고 원가 경쟁력이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공장 운영에 있어서도 원가 절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고 시장 니즈가 반영된 제품 고도화와 하이엔드 라인업 확대도 준비하고 있다"며 "내년 하반기에 유의미한 수익성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0만원 결제했는데"…굳게 닫힌 티몬 본사 앞 피해자들만 속앓이 [현장]
- 아이 숨지게 한 태권도 관장, 부모 만나 "합의 좀 해주세요"
- 아파트값 강세 경기도로 확산…거래량·가격 '쑥'
- "목차 하나하나 주옥같네"…정몽규 자서전 출간에 축구팬들 반응은?
- "의사남편 뒷바라지 했는데…되돌아온 건 '손찌검'"[결혼과 이혼]
- 민주 "'채상병 특검' 부결시 '한동훈 지도부'와 논의"
- 알리, 20억 과징금 철퇴…"18만개 개인정보 중국 판매자에 제공"
- [지금은 기후위기] 지구 온도 오르는데 동태평양 수온은 내려간다?
- 이복현 "오늘 오후 티몬·위메프 대책 발표"
- 여행업계, '티메프'에 최종 통보…"정산요구 내용증명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