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D, '어택 온 글로벌' 론칭···데뷔 전 국내외 팬들에 눈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XD(엔엑스디)가 글로벌 어택 과정을 공개한다.
RBW 유튜브 채널을 통해 'Attack on Global'의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국내외에서 스쿨어택을 진행한 NXD의 모습이 예고됐다.
NXD의 글로벌 어택 과정을 담은 'Attack on Global'은 오는 31일 0시 JTBC4와 티빙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XD(엔엑스디)가 글로벌 어택 과정을 공개한다.
25일 소속사 RBW에 따르면 NXD(황재민, 히로토, 박형근, 강대현, 이용준)는 오는 31일 JTBC4와 국내 OTT 티빙에서 동시 송출되는 'Attack on Global'을 론칭한다.
'Attack on Global'은 NXD가 정식 데뷔에 앞서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대만, 홍콩, 미국 등에서 스쿨어택, 버스킹 등 다양한 형태의 무대에 올라 전 세계 K-POP 팬들과 만나는 과정을 총 6회차 분량에 녹인 프로그램이다.
스쿨어택의 확장판 격으로, 그간 국내로 한정됐던 어택 무대를 글로벌로 넓힌 것이 'Attack on Global'만의 차별점이다. 낯선 나라, 낯선 공간에서 무대를 꾸미는 것에 대한 걱정도 잠시, NXD는 직접 곡 선정과 무대 연출, 콘셉트 기획에도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위해 심혈을 기울인다.
RBW 유튜브 채널을 통해 'Attack on Global'의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국내외에서 스쿨어택을 진행한 NXD의 모습이 예고됐다. 멤버들은 "열심히 준비해서 많은 걸 보여드려야겠다", "다시는 경험할 수 없는 추억을 남겨드리고 싶다" 등 남다른 각오를 전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NXD는 RBW가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멤버들이 다수 포함된 만큼 이미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팀명인 NXD는 'Next Identity'의 줄임말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리스너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우리들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내포하고 있다.
NXD의 글로벌 어택 과정을 담은 'Attack on Global'은 오는 31일 0시 JTBC4와 티빙에서 첫 방송된다. 'Attack on Global'은 RBW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는 가운데, 8월 1일 1회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최신 회차가 업로드된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켓팅 확정이네'…'10년만의 2NE1 콘서트' 날짜·장소 정해졌다
- 지옥을 두 번이나 이겨낸 박인비 “두려움 없어지고 삶 즐기게 돼”
- '사업가 변신' 홍진영, 무리한 상장 추진?…'적자 7억에 직원수는 4명 뿐'
- 여중생 제자 수십차례 성폭행하고 '좋아해서 그랬다'는 학원강사…법원 판단은?
- 민희진, 박지원 대표 등 하이브 고위인사 고소…하이브 '무고'
- 아프리카 20대 청년, 한국서 얼굴 반쪽 덮은 종양 떼고 ‘새 미소’
- 화려한 꽃나무 이름에 이런 의미 있을 줄…식물학자들 '인종차별' 어원 바꾼다
- 선수촌 라운지서 ‘K푸드’ 먹고 ‘찰칵’…韓선수단 숙소는?[올림픽]
- '쯔양 과거 유출 의혹' 변호사 '렉카와 연루 후회돼, 공익활동 하는 줄'
- '너무 야해, 보기 민망해' 혹평 쏟아진 제니 데뷔작, '19금 논란' 딛고 에미상 후보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