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 탁구부, 전국대회 개인복식 우승·단체 준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 탁구부가 전국 탁구대회에서 개인복식 우승과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청주대는 최근 충남 건양대학교 짐나지움 체육관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기 탁구대회'에서 개인 복식 우승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개인복식 결승에서 박이슬·임진아 선수가 창원대학교를 3대 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청주대는 특히 단체전 준결승에서 용인대를 꺾고 결승에 올랐으나, 공주대학교와의 경기에서 패해 준우승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 탁구부가 전국 탁구대회에서 개인복식 우승과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청주대는 최근 충남 건양대학교 짐나지움 체육관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기 탁구대회’에서 개인 복식 우승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개인복식 결승에서 박이슬·임진아 선수가 창원대학교를 3대 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배선희·주사랑 선수는 8강에서 용인대학교를 맞아 3대 2로 이기고 준결승에 올랐으나, 청주대 박이슬·임진아 선수에게 패해 3위를 차지했다.
청주대는 특히 단체전 준결승에서 용인대를 꺾고 결승에 올랐으나, 공주대학교와의 경기에서 패해 준우승을 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0만원 결제했는데"…굳게 닫힌 티몬 본사 앞 피해자들만 속앓이 [현장]
- 아이 숨지게 한 태권도 관장, 부모 만나 "합의 좀 해주세요"
- 아파트값 강세 경기도로 확산…거래량·가격 '쑥'
- "목차 하나하나 주옥같네"…정몽규 자서전 출간에 축구팬들 반응은?
- "의사남편 뒷바라지 했는데…되돌아온 건 '손찌검'"[결혼과 이혼]
- 민주 "'채상병 특검' 부결시 '한동훈 지도부'와 논의"
- 알리, 20억 과징금 철퇴…"18만개 개인정보 중국 판매자에 제공"
- [지금은 기후위기] 지구 온도 오르는데 동태평양 수온은 내려간다?
- 이복현 "오늘 오후 티몬·위메프 대책 발표"
- 여행업계, '티메프'에 최종 통보…"정산요구 내용증명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