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형, 전 부인 의부증 폭로 “매니저와 몇 번 관계했니?”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달형이 전 아내의 의부증을 폭로했다.
24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측이 공개한 예고편에는 '이달형, 의부증 있던 전 아내 때문에 매일이 전쟁이었던 사연은? 무릎 꿇고 사죄까지 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선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측이 공개한 예고편에는 ‘이달형, 의부증 있던 전 아내 때문에 매일이 전쟁이었던 사연은? 무릎 꿇고 사죄까지 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선공개됐다.
이달형은 “전 아내는 신혼여행 다음 날부터 문제가 생겼다. 집에 친한 여배우한테 결혼 축하 선물이 왔다. 보더니 이 여자랑 무슨 관계냐고. 결혼식 못 와서 홈쇼핑해서 보낸다고 집 주소 달라고 해서 보낸 거다. 처가댁 가는 길에 집 앞까지 사과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무 관계 아니라고 했는데도 돌려보내라고 해서 (선물을) 돌려보냈다. 얼마 뒤 촬영하러 갔는데 매니저가 여자분이었다. 전화가 왔다. ‘너 그 매니저랑 무슨 관계야?’ ‘몇 번이나 관계를 가졌냐’라고 묻는데 매니저한테 들릴 정도로 크게 얘기했다. 어쩔 수 없이 끊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달형은 “아예 배터리를 빼놨다. 촬영 끝나고 집에 갔더니 술에 취해 짐을 싸고 있더라. 무릎 꿇고 빌었다. (어느 날은) 지방 촬영을 가서 촬영 끝나고 팬분들에게 사인을 해주는데 아내에게 전화가 왔다. ‘조금 있다가 전화할게요’ 하고 끊었다. 사인받으시는 분들이 자상하다고 했을 정도면 제가 이상하게 전화 받은 게 아니지 않나. 다시 전화가 오더라. 욕설을 퍼붓더라. 다 들렸다. 팬들도 얼굴이 퍼렇게 질렸다”라고 회상했다.
또 그는 “사인해 주고 팬분들 보내고 다시 전화했는데 계속 그러길래 끊었다. 배터리를 빼놓았는데 밤새 안 좋은 메시지가 와 있더라. 그러고 집을 갔다. 친구랑 술을 드시고 계시더라. 결혼 액자들이 다 깨져있더라. 너무 화가 나지 않나. 나도 좀 화가 나서 냉장고를 한 대 친 기억이 있다. 그리고 또 짐 싸고 나가더라. 이틀 후 새벽에 와서 너는 마누라가 밖에 있는데 잠이 오냐면서 화를 내더라. 머리채를 잡고 폭력을 쓰더라”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달형은 “나는 설사 (아내를) 폭행했다고 해도 못 가겠더라. 아내는 이혼을 요구하더라. 화병이 생길 거 같았다. 너무 시원하더라. 양육비는 필요 없고 양육권만 달라더라”며 “(이혼하기까지) 4주가 지옥 같았다. 4주 후에 만나 서로 도장 찍고 뒤도 안 돌아봤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달형은 “전화번호를 차단했다가 자녀가 초등학교 1학년 때 아이 문제로 만났다. 불경을 막 보내더라. 저는 그분의 심리가 너무 궁금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맘’ 나비, 하와이서 과감한 튜브톱…아찔한 볼륨 몸매 [DA★]
- 주현영, 이렇게 섹시했나…늘씬한 수영복 자태 [DA★]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에 너무 충격”
- 대서양 횡단 나섰던 여행 유튜버 부부, 숨진 채 발견
- 박명수, 이런 모습 처음 “난 아마추어”…녹화 중 포기 선언 (강연자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