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트롯 뮤지컬 도전…'트리아웃' 여주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나르샤가 트롯 뮤지컬에 도전한다.
25일 소속사 펀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르샤는 27일 오후 5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트리아웃'에 출연한다.
'트리아웃'은 과거 유명 가수였던 봉숙의 딸 연희가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상경한 뒤 여주와 나영을 만나 트롯 걸그룹 멤버로 데뷔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공연에는 나르샤를 비롯해 안상태, 별사랑, 하이량, 안일권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소속사 펀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르샤는 27일 오후 5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트리아웃’에 출연한다.
‘트리아웃’은 과거 유명 가수였던 봉숙의 딸 연희가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상경한 뒤 여주와 나영을 만나 트롯 걸그룹 멤버로 데뷔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나르샤는 기획사 대표 영달이 이자를 면제받기 위해 걸그룹에 합류시킨 사채업자 만수의 동생 여주 역으로 작품에 출연한다.
나르샤는 “트롯은 방송에서도 자주 부르고 평소에도 좋아하는 장르라 기대가 많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여주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캐릭터”라면서 “무대로 공연하는 것 자체가 오랜만이라 기대가 된다. 많이 찾아와주시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트리아웃’은 함안 공연을 마친 뒤 영주, 시흥, 울산 등지를 차례로 찾아 관객과 만난다. 이 공연에는 나르샤를 비롯해 안상태, 별사랑, 하이량, 안일권 등이 출연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안에 환불 노력" 위메프 대표, 환불 처리 더 빨라질 것
- "의사 없어요"…'발목 절단' 교통사고 환자, 골든타임 놓쳐 사망
- "쯔양에 복수" 변호사, 전 남친 유서 공개되자...
- “입에 담기 힘든 수위”…카라큘라, 몰카·성매매 의혹
- “친정 도움으로 개원한 의사 남편의 변심…손찌검까지” [사랑과 전쟁]
- '정법'서도 나온 이 동물, 美서바이벌 쇼서 잡아먹어 '발칵'
- "'5살 사망' 태권도 관장 울면서 한 말에 경찰도 깜짝 놀라"
- LG엔솔, 올해 첫 ‘역성장’ 전망…동트기 전 한파 견딘다(종합)
- “무섭게 오르는 서울 아파트값”…5년 10개월만 최대 상승폭 또 갱신
-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레이디 가가와 올림픽 개막식 공연하나[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