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구, ♥한선화에게 프러포즈 성공할까 (놀아주는 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태구가 오직 한선화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25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14회에서 서지환(엄태구 분)과 고은하(한선화 분)가 서로에게 줄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하지만 뜻밖의 불상사로 인해 서지환이 시험에 빠진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서지환은 고은하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프러포즈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14회에서 서지환(엄태구 분)과 고은하(한선화 분)가 서로에게 줄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하지만 뜻밖의 불상사로 인해 서지환이 시험에 빠진다.
지난 방송에서 고은하는 서지환이 그토록 찾아 헤맸던 현우 오빠란 사실을 알게 됐다. 서지환은 고은하의 기억 속 현우 오빠가 다정하고 평범한 사람으로 남길 바랐기에 자신이 현우 오빠란 것을 감춰왔다. 하지만 고은하는 오히려 못 알아봐서 미안하다며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줘서 고맙다는 진심을 전했고 이를 계기로 두 사람의 마음은 더욱 깊어졌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서지환은 고은하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프러포즈 분위기를 조성한다. 고은하 역시 센스 넘치는 선물로 화답하며 분위기는 한층 더 무르익어간다. 상대방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은 서지환과 고은하는 행복한 표정을 숨기지 않은 채 오직 둘만의 시간을 즐겨 설렘을 안긴다.
연애 초보 인생 최대 고비에 부딪힌 서지환이 고은하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를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까.
‘놀아주는 여자’ 14회는 25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맘’ 나비, 하와이서 과감한 튜브톱…아찔한 볼륨 몸매 [DA★]
- 주현영, 이렇게 섹시했나…늘씬한 수영복 자태 [DA★]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에 너무 충격”
- 대서양 횡단 나섰던 여행 유튜버 부부, 숨진 채 발견
- 박명수, 이런 모습 처음 “난 아마추어”…녹화 중 포기 선언 (강연자들)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