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LGD "中 광저우 LCD 공장 매각 진척…예상보단 시간 걸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디스플레이가 25일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중국 광저우 LCD 공장 매각과 관련해 "전략 자산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고, 진척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며 "저번에 말했던 것보단 구체화되고 있다. 어떤 방법이든 그 정도의 자산을 전략적으로 활용한다는 건 시간이 필요한 작업"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종 결과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단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며 "(매각이) 임박했다고 하는데, 임박의 정의가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조금만 기다려주면 방향을 정해서 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LG디스플레이가 25일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중국 광저우 LCD 공장 매각과 관련해 "전략 자산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고, 진척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며 "저번에 말했던 것보단 구체화되고 있다. 어떤 방법이든 그 정도의 자산을 전략적으로 활용한다는 건 시간이 필요한 작업"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종 결과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단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며 "(매각이) 임박했다고 하는데, 임박의 정의가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조금만 기다려주면 방향을 정해서 말하겠다"고 덧붙였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0만원 결제했는데"…굳게 닫힌 티몬 본사 앞 피해자들만 속앓이 [현장]
- 아이 숨지게 한 태권도 관장, 부모 만나 "합의 좀 해주세요"
- 아파트값 강세 경기도로 확산…거래량·가격 '쑥'
- "목차 하나하나 주옥같네"…정몽규 자서전 출간에 축구팬들 반응은?
- "의사남편 뒷바라지 했는데…되돌아온 건 '손찌검'"[결혼과 이혼]
- 민주 "'채상병 특검' 부결시 '한동훈 지도부'와 논의"
- 알리, 20억 과징금 철퇴…"18만개 개인정보 중국 판매자에 제공"
- [지금은 기후위기] 지구 온도 오르는데 동태평양 수온은 내려간다?
- 이복현 "오늘 오후 티몬·위메프 대책 발표"
- 여행업계, '티메프'에 최종 통보…"정산요구 내용증명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