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흠뻑쇼’ 과천 악천후 중단... 내달 재공연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0일 악천후로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가 오는 8월 31일에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된다.
이어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공연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양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재공연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과천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악천후로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가 오는 8월 31일에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된다.
피네이션 측은 “많은 기대를 품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을 찾아주셨던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공연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양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재공연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과천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기존에 티켓을 예매한 경우에는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재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좌석 등급,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아울러 재관람이 어려울 시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티켓을 취소할 수 있으며, 전액 환불된다.
한편 싸이는 오는 7월 27~28일 대전, 8월 3일 속초, 8월 10~11일 부산, 8월 17~18일 인천, 8월 24~25 수원, 8월 31일 과천에서 ‘흠뻑쇼’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