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데려오세요"...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실내 동반 취식 허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이 27일부터 반려동물과 실내 동반 취식을 허용한다.
구리갈매DT점에 이어 두 번째 반려동물 동반 매장이다.
매장 1층은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개점 당시부터 반려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반려동물 친화 매장으로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류승현 기자)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이 27일부터 반려동물과 실내 동반 취식을 허용한다. 구리갈매DT점에 이어 두 번째 반려동물 동반 매장이다.
매장 1층은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또 1층에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좌석 28석이 마련될 예정이다. 반려동물 전용 테이블과 의자를 비롯해 반려동물이 기다릴 수 있는 공간과 놀이시설도 조성된다.
2층~4층은 동물 출입이 제한되며, 주인이 2층에서 주문할 동안 반려동물은 1층에 마련된 대기공간에 있으면 된다.
더북한강R점은 지난 2022년 1월 문을 열었다. 개점 당시부터 반려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반려동물 친화 매장으로 기획됐다. 지난 5일부터는 반려동·식물을 주제로 한 전시회도 진행 중이다.
스타벅스는 매장 운영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의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에서 최종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류승현 기자(ryuwaves@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통 픽] 스타벅스 ‘올레아토’ 출시 3일만에 15만잔 판매 外
- 25년 전 가격으로 아메리카노…스타벅스 ‘커피 아워 25’ 이벤트
- [현장] 직원 수 10명인 고운텍, 'MSP'로 스타벅스를 만족 시킨 비결은?
- 스타벅스, 청년 장애인 작가 그림 공모전 수상작 발표
- LG전자,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 '텀블러 세척기' 설치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