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국가대표 응원 기획전' 열어…'집관' 아이템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대한민국 스포츠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국가대표 응원 기획전'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국가대표 응원 기획전 기획전은 무더위를 피해 집이나 휴가지에서 편안하게 경기를 '집관'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쿠팡 관계자는 "현지와의 시차로 인해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에 경기가 중계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고객이 집이나 휴가지에서 편하게 국가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이 대한민국 스포츠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국가대표 응원 기획전'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국가대표 응원 기획전 기획전은 무더위를 피해 집이나 휴가지에서 편안하게 경기를 '집관'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기획전은 매주 새로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주 차(22일부터 28일까지)에는 TV, 계절가전 등 안락한 집관 환경을 만들어 주는 상품을 구성했다. 2주 차(29일부터 4일까지)에는 간식, 안주, 밀키트 등 경기를 응원하며 즐길 수 있는 각종 식품을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추가로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테마별 '응원' 아이템도 준비했다. 야외 시청을 위한 자동차 액세서리는 물론 스포츠 굿즈, 패션 아이템, 주방용품 등을 테마관에서 살펴볼 수 있다. 대부분 경기가 여름휴가 기간인 점을 고려해 호텔 등 할인 혜택이 큰 숙소상품 구색도 갖췄다.
쿠팡 관계자는 “현지와의 시차로 인해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에 경기가 중계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고객이 집이나 휴가지에서 편하게 국가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뒤늦게 대책나선 큐텐 경영진…“피해보상 총력”
- 尹, 옥천·금산·부여·익산·안동 등 11개 특별재난지역 추가 선포
- 달랑 2주만에 무너진 '큐텐 연합'…e커머스 셀러 줄도산 '우려'
- 인터파크트리플, 티몬·위메프에 계약해지 통보
- 우리은행 '위비프렌즈' 캐릭터 사업 호조…웃돈 얹어 2차 거래
- LG디스플레이, 2분기 영업손실 937억원으로 대폭 축소
- “헬로키티는 고양이 아닌 사람”… 공식 발표에 팬들 충격
- 美 기술주 급락에 국내 증시도 휘청
- “트럼프, 장애인 아들 둔 조카에 '죽게 놔둬야…'” 폭로 나왔다
- 애플, 또 앱스토어 조사…EU 이어 스페인 “반경쟁 행위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