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볼트(HUMBOLT), 5년만에 원두커피 3종 신제품 론칭… ‘포장재 리뉴얼’로 새 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전문 제조기업인 ㈜훔볼트가 5년 만에 원두커피 3종을 선보인다.
훔볼트 관계자는 "세계 커피 산지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가고자 하며, R&D 개발과 식품 안전 강화에 힘쓸 것을 약속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와 경험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훔볼트는 원두커피, 드립백, 콜드브루를 생산하고 대형마트, 프랜차이즈, 온라인 커머스 등을 통해 유통, 판매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 전문 제조기업인 ㈜훔볼트가 5년 만에 원두커피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베이스로 해 적당한 산미와 아로마를 느낄 수 있도록 조화롭게 블렌딩된 제품이다. 또한, 기존 제품에 대한 포장재도 리뉴얼하여 지퍼 형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보관에 편리함과 신선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훔볼트 관계자는 “세계 커피 산지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가고자 하며, R&D 개발과 식품 안전 강화에 힘쓸 것을 약속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와 경험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훔볼트는 생두 직수입부터 로스팅, 포장까지 자동화된 공정을 통해 일관된 원두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체계적인 품질 관리를 위해 생산 프로세스와 공정관리 시스템을 통해 관리되며, HACCP 인증을 받아 위생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훔볼트는 원두커피, 드립백, 콜드브루를 생산하고 대형마트, 프랜차이즈, 온라인 커머스 등을 통해 유통, 판매하고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인대회 참가 72세 할머니가 절대 먹지 않는 ‘세 가지’
- 직장인들 쉬려고 ‘이곳’ 으로…年 최대 104시간 머문다
- 70대 택시 기사, 제주 구조물로 돌진해 3명 중상…‘급발진’ 주장
- “제가 살게요”…‘노쇼’ 당한 270만원어치 고기 품절시킨 누리꾼들
- “복숭아 아이스티는 기사님 드리세요”…고객 요청사항에 감동
- 술 깨보니 1818만원 인출…만취 손님 카드로 현금 빼돌린 술집
- 서울,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여행지 7위…1위는 어디?
- 소녀시대 유리 ‘방파제 인증샷’ 올렸다가 급히 삭제…왜?
- 올해 ‘여권 파워’ 한국은 3위…1위는 ‘이곳’
- “계산대 보지도 않고 나가”…삼겹살집서 ‘먹튀’한 손님들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