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에 중단됐던 싸이 ‘흠뻑쇼’, 8월 31일 재공연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이가 폭우로 중단했던 '싸이 흠뻑쇼 2024' 지난 20일 과천 공연을 재공연한다.
25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악천후로 인해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 흠뻑쇼'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된다"고 알렸다.
'싸이 흠뻑쇼' 7월 20일 과천 공연 티켓 예매자들은 별도의 예매 없이 재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악천후로 인해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 흠뻑쇼’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된다”고 알렸다.
이어 “많은 기대를 품고 ‘싸이 흠뻑쇼’를 찾아주셨던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싸이 흠뻑쇼’ 7월 20일 과천 공연 티켓 예매자들은 별도의 예매 없이 재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기존 예매한 좌석 등급,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다만 재공연일인 8월 31일에 관람이 어려운 관객들은 티켓 구매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티켓을 취소할 수 있고, 취소된 티켓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이 진행된다.
소속사는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공연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양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재공연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과천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김민기 생전 인터뷰 공개…MBC 추모방송 편성 - 스타투데이
- “안 할래” 박명수, 녹화 중 포기 선언…왜? (‘강연자들’) - 스타투데이
- MBC ‘파리올림픽’, 오늘(25일) 여자 핸드볼 예선 1차전 생중계 - 스타투데이
- 롯데시네마, K리그 ‘인천 vs 서울’ 생중계[공식] - 스타투데이
- ‘위키드’ 11월 20일 전세계 최초 개봉 - 스타투데이
- 이번엔 ‘개인 메시지 유출’...민희진vs하이브, 진실공방 2차전[MK이슈] - 스타투데이
- 아동 성적학대로 신고 당한 황신영 “그런 적 없어요” - 스타투데이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 로코퀸의 귀환 - 스타투데이
- 제이세라, ‘미녀와 순정남’ OST 참여 - 스타투데이
- ‘다리미 패밀리’ 김영옥 박인환, 연상연하 부부 된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