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외국인 관광객 에버랜드 '큐패스(Q-PASS)'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룩(Klook)이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Q-PASS)'를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클룩에서 판매하는 외국인 전용 큐패스는 'Plan-it(플랜잇) 2'와 'Plan-it(플랜잇) 3' 등 2종이며 '플랜잇 3'는 각기 다른 어트랙션으로 구성된 2개 옵션을 제공한다.
이번 큐패스 상품 도입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은 클룩을 통해 에버랜드 입장권뿐만 아니라 우선 탑승권까지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룩(Klook)이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Q-PASS)'를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에버랜드는 티익스프레스, 아마존 익스프레스 등 유명 어트랙션부터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주토피아'까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명소다.
클룩에서 판매하는 외국인 전용 큐패스는 'Plan-it(플랜잇) 2'와 'Plan-it(플랜잇) 3' 등 2종이며 '플랜잇 3'는 각기 다른 어트랙션으로 구성된 2개 옵션을 제공한다. 권종에 따라 판다월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로스트 밸리 등 인기 어트랙션 중 2종 혹은 3종을 사전 예약하고, 전용 통로를 통해 대기줄 없이 빠르게 탑승할 수 있다. 클룩은 외국인들이 구매할 수 있는 큐패스 옵션을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큐패스 상품 도입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은 클룩을 통해 에버랜드 입장권뿐만 아니라 우선 탑승권까지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에버랜드는 아시아는 물론 미국, 유럽까지 전 세계 클룩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대표적인 관광 명소”라며 “외국인 관광객들이 큐패스를 이용해 한정된 시간에도 에버랜드 곳곳을 알차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몬發 유동성 리스크. 간편결제 확산 우려
- [단독] 암호화폐 전용 ATM 국내 첫 상륙...비트코인도 바로 현금화
- HD현대重·한화오션, 호주서 함정 기술력 맞대결
- “헬로키티는 고양이 아닌 사람”… 공식 발표에 팬들 충격
- 美 기술주 급락에 국내 증시도 휘청
- 달랑 2주만에 무너진 '큐텐 연합'…e커머스 셀러 줄도산 '우려'
- “트럼프, 장애인 아들 둔 조카에 '죽게 놔둬야…'” 폭로 나왔다
- 애플, 또 앱스토어 조사…EU 이어 스페인 “반경쟁 행위 가능성”
- 한동훈, 첫 의총 참석…“野 주도 방송4법·해병특검법 막아내겠다”
- 새벽에 모습 드러낸 류화현 위메프 대표 “피해 회복에 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