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세탁기"···美 홀린 삼성 비스포크 AI콤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가 올해 출시한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에 대해 미국 유력 매체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는 최근 미국의 유력 소비자 매체인 컨슈머리포트가 발표한 올인원 세탁건조기 부문 평가에서 총점 71점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005930)가 올해 출시한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에 대해 미국 유력 매체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리뷰 전문매체인 리뷰드는 최근 비스포크 AI 콤보에 대해 "초대용량 세탁건조기 제품"이라며 글로벌 세탁 세제 업체 피앤지(P&G)와 협업으로 개발한 '타이드 팟 콜드 사이클'을 단독으로 탑재한 것을 장점으로 언급했다.
CBS뉴스는 비스포크 AI 콤보에 대해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사용자의 세탁을 인지하고 최적화하는 똑똑한 세탁기"라며 "에너지를 손쉽게 절약할 수 있다"고 호평했다. IT 전문매체 톰스가이드와 샘모바일은 스마트싱스와 연계한 소비자 편의성에 주목하며 "로봇청소기의 청소 현황 모니터링과 도어벨 응답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고 평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는 최근 미국의 유력 소비자 매체인 컨슈머리포트가 발표한 올인원 세탁건조기 부문 평가에서 총점 71점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 성능과 세탁 에너지 효율, 물 효율, 건조 소음에서 5점 만점을 기록했고, 특히 세탁 성능과 진동 평가에서 타사 제품에 비해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LG전자 제품은 69점, GE와 월풀이 각각 64점과 60점으로 뒤를 이었다.
삼성전자가 올해 2월 출시한 비스포크 AI 콤보는 국내 누적 판매량 3만 대를 돌파했다. 이달 초에는 4.3형 LCD 제품도 출시해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노우리 기자 we1228@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켓팅 확정이네'…'10년만의 2NE1 콘서트' 날짜·장소 정해졌다
- 지옥을 두 번이나 이겨낸 박인비 “두려움 없어지고 삶 즐기게 돼”
- '사업가 변신' 홍진영, 무리한 상장 추진?…'적자 7억에 직원수는 4명 뿐'
- 여중생 제자 수십차례 성폭행하고 '좋아해서 그랬다'는 학원강사…법원 판단은?
- 민희진, 박지원 대표 등 하이브 고위인사 고소…하이브 '무고'
- 아프리카 20대 청년, 한국서 얼굴 반쪽 덮은 종양 떼고 ‘새 미소’
- 화려한 꽃나무 이름에 이런 의미 있을 줄…식물학자들 '인종차별' 어원 바꾼다
- 선수촌 라운지서 ‘K푸드’ 먹고 ‘찰칵’…韓선수단 숙소는?[올림픽]
- '쯔양 과거 유출 의혹' 변호사 '렉카와 연루 후회돼, 공익활동 하는 줄'
- '너무 야해, 보기 민망해' 혹평 쏟아진 제니 데뷔작, '19금 논란' 딛고 에미상 후보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