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문화재생공간 전시 공간 대관 공모 8월 9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시흥시는 문화재생공간인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와 'SNU 배곧아트큐브'의 전시 공간 무료 대관 참여자를 8월 9일까지 공모한다고 25일 밝혔다.
SNU 배곧 아트큐브에서는 류민아(회화) 전시가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시흥시의 아름다운 생태 공간을 중심으로 회화, 재활용을 활용한 설치 작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와 'SNU 배곧 아트큐브'는 공공 유휴공간을 새롭게 단장하고 시민과 예술인을 위한 창작·전시 공간으로 조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시흥=김동선 기자] 경기 시흥시는 문화재생공간인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와 ‘SNU 배곧아트큐브’의 전시 공간 무료 대관 참여자를 8월 9일까지 공모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시민 누구나 자신의 창작 작품을 선보이고, 예술인들에게는 발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다.
공모 분야는 회화·사진·조각·설치·영상 등 시각 예술 전 장르며, 시흥시민 및 예술인, 예술단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관 기간은 2024년 11월 25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로, 최대 20일 동안 전시할 수 있다.
대관 신청은 오는 시흥시청 누리집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은 후 제출하면 되고, 선정 결과는 심의를 거쳐 내달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에 공모한 1차 대관 전시 선정작들도 전시회를 앞두고 있다.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에서는 한국화를 현대적으로 다채롭게 표현한 장다원(회화) 개인전이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열린다.
일상의 빛과 사물의 아름다움을 카메라 앵글의 담은 오만태(사진) 개인전은 8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열린다.
SNU 배곧 아트큐브에서는 류민아(회화) 전시가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시흥시의 아름다운 생태 공간을 중심으로 회화, 재활용을 활용한 설치 작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와 ‘SNU 배곧 아트큐브’는 공공 유휴공간을 새롭게 단장하고 시민과 예술인을 위한 창작·전시 공간으로 조성됐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배' 후 104일만 與 대표로…'이재명 vs 한동훈' 재현되나
- 북한, 러시아, 벨라루스...드러나는 '신(新) 냉전 구도' 윤곽?
- 서울 서남권 말라리아 '비상'…확진자 절반 몰려
- 한선화의 변하지 않는 신념, 그렇게 만난 '파일럿'[TF인터뷰]
- [박순규의 창] 센 강 개막식?...파리 올림픽, 그 100년의 ‘변화’
- 조정석, 두 얼굴로 여름 극장가 접수 준비 완료[TF프리즘]
- '2050 탄소중립' 목표 건설업계, 탈탄소 전략 단계적 추진
- '영업이익 주춤' 민승배號 BGF리테일, 수익·안정성 바로잡을까
- ‘구속 사퇴’ 이중근 부영 회장, 노인회장 명예회복 나서나
- '더팩트 뮤직 어워즈', ITZY‧에스파‧뉴진스‧투어스 등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