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측 "악천후로 중단됐던 '흠뻑쇼' 과천 공연, 다시 개최"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이 측이 악천후로 중단됐던 '흠뻑쇼' 과천 공연을 다시 개최한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악천후로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에서 다시 개최된다"고 알렸다.
악천후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 측이 악천후로 중단됐던 '흠뻑쇼' 과천 공연을 다시 개최한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악천후로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에서 다시 개최된다"고 알렸다.
이어 "많은 기대를 품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을 찾아주셨던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들은 "7월 20일 과천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은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재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며 "기존 예매한 좌석 등급,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이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싸이 측은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공연이 중단됐음에도 불구하고 양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재공연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과천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다음은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피네이션입니다.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에 대한 재공연 및 티켓 환불에 관한 안내를 드립니다.
악천후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됩니다. 많은 기대를 품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을 찾아주셨던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은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재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으며, 기존 예매한 좌석 등급,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공연일(8월 31일)에 관람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티켓을 취소하실 수 있으며, 취소된 티켓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공연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양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재공연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과천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드립니다.
iMBC 장다희 | 사진 iMBC DB, 피네이션 제공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엄마는 제일 위대한 사람" 장민호X장성규 울린 한마디('2장1절')
- '노 웨이 아웃' 허광한→김성철, 촬영장 뜨겁게 달군 열정!
- 기안84X김대호, 양평 뜨니 떠들썩…"잔치 분위기"(나혼산)
- 스키즈, 또 일냈다…'칙칙붐' MV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돌파
- 인권위, '변우석 과잉경호' 관련 인천공항 경비대 조사 들어간다
- MBC라디오, 故김민기 추모방송 긴급편성…배철수 내레이션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