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러말즈와 열애설❤️' 전은비 치어리더 누구? 아이돌 출신+트와이스 사나 닮은꼴

김도형 기자 2024. 7. 25. 13: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릴러말즈, 전은비 /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가수 릴러말즈와 열애설에 휩싸인 전은비 치어리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4일 전은비는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마카오에서 한 남성을 끌어안은 채 거울 셀카를 찍은 전은비의 모습이 담겼다

네티즌은 이 사진 속 인물이 래퍼 릴러말즈라고 주장했다. 지난 11일 올라온 릴러말즈의 사진과 같다는 것. 의상과 가방 거기에 팔뚝 문신까지 일치한다.

두 사람 모두 대중의 인지도는 그리 높지 않다. 그나마 릴러말즈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쇼미더머니11'에서는 더콰이엇과 함께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며, 오는 2025년 11월 전역 예정이다.

전은비 / 인스타그램

2002년생의 전은비 치어리더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다. ANS라는 그룹(2020년 1월~8월까지 활동)으로 짧지만 가수 경력도 있다.

현재는 KBO리그 인기 구단인 KIA 타이거즈 치어리더로 활약 중이다.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KBL), 부천 하나원큐(WKBL) 등에서도 활동했다.

특히나 귀엽고 동그란 눈 그리고 오뚝한 콧날 때문에 그룹 트와이스 사나 닮은꼴로 알려져 있다. (여자)아이들의 소연과도 분위기가 비슷하다는 의견이 팬들사이에서 많다.

한편, 25일 오후 1시 기준 두 사람은 사진 공개 만 하루가 다 돼 가지만, 사진을 삭제 또는 비공개로 전환하지 않고 그대로 남겨두고 있다.

댓글창도 열려 있다. 이에 팬들은 "너무 행복해 보인다", "보기 좋다", "예쁘다" 등 응원의 댓글을 보내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