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강나이트워크42K’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

2024. 7. 25. 13: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는 여의도 한강공원을 시작으로 15K, 22K, 42K 각 코스를 밤새 걸어 보는 이색 컨셉으로,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다.

2024 한강나이트워크42K는 단순한 걷기를 넘어, 색다른 도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여름 밤을 선사하는 중요한 축제로 자리 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는 여의도 한강공원을 시작으로 15K, 22K, 42K 각 코스를 밤새 걸어 보는 이색 컨셉으로,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다.

2024 한강나이트워크42K는 단순한 걷기를 넘어, 색다른 도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여름 밤을 선사하는 중요한 축제로 자리 잡았다.

주최 측은 “앞으로도 한강나이트워크42K를 통해 도심 속 한강을 걸어보며 99% 한계에 도달했을 때, 마지막 1%를 넘기며 완보를 통해 앞으로의 모든 도전에서도 승리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걸으면서 발생하는 쓰레기 발생을 줄여보고자 올해 참가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내년부터는 재활용품을 활용하고, 발생한 재활용품들은 생활용품으로 제작하여 참가자 기념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환경운동연합은 행사장에서 페트병 분리배출 ‘1.5초 라벨 챌린지’, 제로웨이스트 투표, 2025 한강나이트워크 탄소발자국 네고왕 등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메인 스폰서로 건강 및 웰니스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 세계 1등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뉴트리션 브랜드 ‘허벌라이프’가 함께한다.

전 세계적으로 허벌라이프는 크로스핏, 마라톤, 자전거 경주 등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후원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구축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한강나이트워크42K를 통해 건강과 웰니스 제품 프로틴 바 디럭스와 CR7 Drive (전해질 음료), 허벌배버리지 (허브티), Formula 1 건강한 식사 (쉐이크)를 통해 참가자들의 완보를 응원하며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후원한다.

더불어 브랜드 존에서는 박람회장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 링티, 동원 덴마크, 휴바앤, 한국해비타트, PSK, 케어바이미, 대만관광청, BBQ, 임팩타민 등이 브랜드 부스로 참여를 하고, 각 브랜드 부스에서는 포토부스 이벤트, 타투 스티커 체험, 물총 사격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외 브랜드에서는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협찬한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