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13년째 스타일리스트 無, 9천원 짜리 바지 입어”(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신영이 패션 부심을 폭발시킨다.
방송인 김신영은 7월 25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에서 13년째 스타일리스트 없이 홀로 활동하고 있는 사연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신영이 패션 부심을 폭발시킨다.
방송인 김신영은 7월 25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에서 13년째 스타일리스트 없이 홀로 활동하고 있는 사연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은 ‘여행사가 픽한 여행지’ 특집으로, 여행사 직원이 직접 추천하는 숨겨진 핫플레이스와 여행 꿀팁이 소개될 예정. 이날은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삐까뚱씨와 ‘한국인의 스테디셀러 일본 도쿄’를, 이석훈이 레리꼬와 함께 ‘식지 않는 인기 베트남 다낭’을, ‘큰별쌤’ 최태성이 연국과 함께 ‘전 세계인의 로망 도시 프랑스 파리’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승자를 판정할 여행 친구로는 가수 백호가 출격한다.
이 가운데 김신영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나는 13년째 스타일리스트가 없다”고 밝혀 관심을 높인다. 도쿄 아사쿠사의 여행지가 등장하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김신영이 대뜸 자신의 의상이 현지에서 직접 구매한 빈티지 컬렉션이라며 자랑을 하기 시작하는 것. 급기야 김신영은 “오늘 입은 바지는 한화로 9,000원, 상의는 13,000원”이라고 자랑하며 셀프 스타일링에 대한 자부심을 다시 한 번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김신영과 백호는 거침없는 디스로 찐친 바이브를 자랑했다. 백호는 김신영 ‘아사쿠사 빈티지 패션’을 두고 “방송인데 너무 신경 안 쓴 거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주변을 폭소케 하는가 하면, 경쟁 여행지인 프랑스 파리 견제에 혈안이 돼 감성 파괴 발언들을 쏟아내는 김신영을 향해 “누나 낭만이 없어요?”라고 일갈하며 이석훈과 최태성을 박장대소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하지만 김신영은 타격감 없는 표정으로 "맞다. 나는 T다. 도쿄에 책임져야 할 식구(대리여행자)가 있어 다른 나라를 도와줄 수 없다"며 뻔뻔하게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장신영, ♥강경준 불륜에도 커플 사진 삭제NO→응원 댓글 봇물
- 혜리, 탄수화물 끊고 쏙 들어간 납작배‥크롭티 입을 맛 나네
- 아옳이 이혼 후 근황, 스윔수트도 원피스처럼 소화하는 우아함
- 제2의 현빈♥손예진 나올까‥‘또’ 만난 극중 커플 [스타와치]
- 윤하, 손흥민과 진한 포옹했는데 파파라치 외면 “조금 서운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