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서지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송중기·천우희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지훈이 드라마 '마이 유스(MY YOUTH)'에 합류한다.
25일 스포츠서울 취재에 따르면 서지훈이 '마이 유스'에 합류해 송중기, 천우희와 호흡을 맞춘다.
2016년 tvN '시그널' 속 강렬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서지훈은 KBS '학교 2017', JTBC '미스티' OCN '애간장' 등의 드라마에 출연 폭넓은 배역 소화력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서지훈이 드라마 ‘마이 유스(MY YOUTH)’에 합류한다.
25일 스포츠서울 취재에 따르면 서지훈이 ‘마이 유스’에 합류해 송중기, 천우희와 호흡을 맞춘다.
‘마이 유스’는 ‘런 온’ 박시현 작가의 신작으로, 그저 소년과 소녀였던 선우해, 성제연이 15년 후 재회해 각자의 무대에서 고군분투하며 치열하게 살아가는 시간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다.
2016년 tvN ‘시그널’ 속 강렬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서지훈은 KBS ‘학교 2017’, JTBC ‘미스티’ OCN ‘애간장’ 등의 드라마에 출연 폭넓은 배역 소화력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특히 첫 주연작 tvN ‘계룡선녀전’의 온미남 김금 역할로 다정다감한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이후 서지훈은 JTBC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에서 23년간 평범한 대장장이로 지내다 한 순간 만인지상의 자리에 오른 ‘왕이 된 남자’에서 ‘이수’ 역을 통해 왕권을 사수하기 위해 고뇌하는 군왕의 면모까지 선보이며 저력있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입증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대규모 스크린 골프장 사장 된 깜짝 근황…“야인시대가 운명 바꿔”
- 박성광 아내 이솔이, 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남편이 찍어줬다”
- 소녀시대 유리, 과태료 100만원 논란 의식했나...근황 사진 갑자기 삭제
- 세븐♥이다해, 드디어 진짜 부부 된다…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손나은, 실루엣만으로도 드러나는 명품 몸매
- ‘쇼미5’ 릴러말즈, 치어리더 전은비와 연애 중?...수위 높은 사진 포착
- 노사연, 남편 이무송 ‘졸혼’ 제안에 충격...“남편 입에서 이런 말이”
- 박수홍, ‘슈돌’ 합류에 쏟아진 걱정...아내 김다예 건강 적신호 괜찮나
- ‘다섯째 임신’ 정주리, “난소 한쪽 제거해 걱정 많았다...내년 1월 11일 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