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소프트, 오리엔탈 무협 판타지 '영웅록' 사전예약

김형근 2024. 7. 25. 12:5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공=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는 자사 게임 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신작 오리엔탈 무협 판타지 '영웅록'의 홍보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록'은 최고 고수의 반열에 오르기까지 불꽃같은 삶을 살아가는 영웅들의 파란만장한 모험기를 다룬 MMORPG로, PC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복잡한 다운로드 절차 없이 빠르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깔끔하게 정돈된 그래픽은 무협의 오리지널 감성을 잘 느낄 수 있으며, 3개의 영혼을 살아가야 하는 '영웅록'의 옴니버스식 세계관은 새로운 방식의 성장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전장을 경험하게 해준다.

이 외에도 변신, 의상, 탈것, 무기, 스페셜 대장간 등 수많은 외형 변화와 강화 요소가 준비돼 있으며, 대규모 던전, 세력 간 전쟁, 투기장, 공성전, 통합전 등을 통해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신청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아이템 6종 세트가 지급되며,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웅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