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K리그 ‘인천 vs 서울’ 생중계[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그를 극장에서 본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7일 오후7시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진행하는 '하나은행K리그1 2024' 25라운드 '인천vs서울' 경기를 중계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중계는 롯데시네마 용산과 월드타워에서 진행한다.
특히 인천은 현재 리그 하위권에 머물며 강등권 추락 기로에 놓인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7일 오후7시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진행하는 ‘하나은행K리그1 2024’ 25라운드 ‘인천vs서울’ 경기를 중계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중계는 롯데시네마 용산과 월드타워에서 진행한다. 티켓 가격은 1만 5000원이다. ‘경인 더비’라 불리는 인천과 서울의 맞대결은 언제나 승자를 예측하기 어려운 치열한 경기력으로 축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인천은 현재 리그 하위권에 머물며 강등권 추락 기로에 놓인 상황. 그간 시즌 후반에서 뛰어난 강세를 보여준 팀인 만큼 이번 경기로 분위기 반전을 이뤄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과 음향을 통해 경기를 직관하듯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무더운 날씨와 장마를 피해 시원한 영화관에서 쾌적하게 관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위키드’ 11월 20일 전세계 최초 개봉 - 스타투데이
- 이번엔 ‘개인 메시지 유출’...민희진vs하이브, 진실공방 2차전[MK이슈] - 스타투데이
- 아동 성적학대로 신고 당한 황신영 “그런 적 없어요” - 스타투데이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 로코퀸의 귀환 - 스타투데이
- 제이세라, ‘미녀와 순정남’ OST 참여 - 스타투데이
- ‘다리미 패밀리’ 김영옥 박인환, 연상연하 부부 된다 - 스타투데이
- “스트레스·압박감 많아”...갓세븐 뱀뱀, 의미심장 심경글 해명 - 스타투데이
- ‘희귀병’ 셀린 디옹, 파리올림픽 개막식 무대 오르나 - 스타투데이
- “누가 촬영 허락했냐고!”…‘언니네 산지직송’ 황정민, 절친 염정아도 속인 역대급 등장 - 스
- 전현무, TV조선 ‘대학가요제’ MC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