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두 자녀와 여행 떠나 "꿈에 그리던 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동석이 두 자녀와 여행을 떠났다.
25일 최동석은 "오랜만에 아이들과 여행 떠나요. 공항도 많이 바뀌어서 정신없네요. 꿈에 그리던 여행이니 좋은 추억 만들어보자 제군들"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자녀들과의 여행을 앞두고 출발 전부터 한껏 설렌 모습.
한편 최동석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 박지윤과 2009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지난해 10월 이혼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최동석이 두 자녀와 여행을 떠났다.
25일 최동석은 "오랜만에 아이들과 여행 떠나요. 공항도 많이 바뀌어서 정신없네요. 꿈에 그리던 여행이니 좋은 추억 만들어보자 제군들"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최동석은 딸, 아들을 사이에 두고 행복한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자녀들과의 여행을 앞두고 출발 전부터 한껏 설렌 모습. 그동안 아이들을 향한 애틋함을 드러내왔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최동석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 박지윤과 2009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지난해 10월 이혼을 발표했다. 현재 TV CHOSUN '이제 혼자다'에 출연하며 이혼 후 일상을 공개 중이다. 특히 그는 박지윤과의 이혼에 대해 "기사 보고 알았다. 어느 날 집에 왔는데 가족들이 집에 안 오더라. 아이들을 찾으러 서울로 왔다. 다음날 기자한테 전화가 와서 알게 됐다. (다른) 사건이 있었지만 지금 말할 순 없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결혼 생각 없어. 유명 작가와 만나”..♥김지민과 결혼 소식 없…
- 고2 임신 시킨 28세 남자에 서장훈 극대노 “미성년자 왜 만나” (고딩…
- '다섯째 임신' 정주리 "태명=또또, 한쪽 나팔관 없는데 난임 극복"(정…
- '닉쿤 여동생' 셰린 "전 남편 폭력으로 열 번 넘게 멍들어"…가정폭력 …
- 이혜원, ♥안정환이 사준 C사 명품백 자랑 "너무 커서 키 작아 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