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갤러거, 반년만 또 내한…이번엔 딸도 동행 “오랜만이에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아시스 멤버 노엘 갤러거가 또 한국을 찾았다.
노엘 갤러거는 7월 2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내한했다.
노엘 갤러거는 이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재게시하며 한국어로 "오랜만이에요!"라는 글과 태극기 이모티콘을 남겼다.
노엘 갤러거 하이 플라잉 버즈 내한공연은 오는 7월 26일 오후 8시,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2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오아시스 멤버 노엘 갤러거가 또 한국을 찾았다.
노엘 갤러거는 7월 2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내한했다. 이번 내한에는 딸 아나이스 갤러거가 함께했다.
아나이스 갤러거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공항 입국장을 나서는 아빠의 영상을 게재했다. 노엘 갤러거는 이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재게시하며 한국어로 "오랜만이에요!"라는 글과 태극기 이모티콘을 남겼다.
아나이스 갤러거는 또 공항에서 한국 팬들이 준 마스크팩과 과자를 인증하며 "더이상 행복할 수 없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부녀가 함께 한식당을 찾은 듯 식당에서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노엘 갤러거 하이 플라잉 버즈 내한공연은 오는 7월 26일 오후 8시,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2홀에서 개최된다.
그는 2006년 오아시스 첫 내한공연 이후 한국 팬들의 떼창에 매료됐다고 밝혔고 이후 꾸준히 한국을 찾아 콘서트를 열었다. 특히 지난해에는 티켓이 일찌감치 매진되자 "너네 노래하는거 보려고 공연추가"라며 추가 공연까지 열어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한 바 있다.
노엘 갤러거는 브리피시 록의 제왕으로 불렸던 밴드 오아시스에서 보컬과 리드 기타를 담당한 것은 물론 오아시스 히트곡 대부분을 작사, 작곡하는 등 밴드의 구심점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장신영, ♥강경준 불륜에도 커플 사진 삭제NO→응원 댓글 봇물
- 혜리, 탄수화물 끊고 쏙 들어간 납작배‥크롭티 입을 맛 나네
- 아옳이 이혼 후 근황, 스윔수트도 원피스처럼 소화하는 우아함
- 제2의 현빈♥손예진 나올까‥‘또’ 만난 극중 커플 [스타와치]
- 윤하, 손흥민과 진한 포옹했는데 파파라치 외면 “조금 서운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