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쓰리피스', 8월5일 데뷔…윤일상 프로듀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쓰리피스(3piece)가 프로듀서 윤일상과 손잡고 다음달 정식 데뷔한다.
팀명 쓰리피스는 세 가지 조각이 모여 하나의 정장을 완성하듯 셋이 모여야 가장 빛나는 그룹이라는 의미다.
비키는 2018년 걸그룹 '카밀라' 출신으로 엠넷(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tvN '코미디 빅리그'를 비롯한 각종 음악 방송에서 활약했다.
수는 걸그룹 타히티 메인보컬 출신으로 각종 OST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신인 걸그룹 쓰리피스(3piece)가 프로듀서 윤일상과 손잡고 다음달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쓰리피스의 로고 이미지를 공개, 오는 8월5일 데뷔한다고 밝혔다.
팀명 쓰리피스는 세 가지 조각이 모여 하나의 정장을 완성하듯 셋이 모여야 가장 빛나는 그룹이라는 의미다.
멤버는 비키(Viki) 수(Soo) 이야(Iya)로 구성됐다. 비키는 2018년 걸그룹 '카밀라' 출신으로 엠넷(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tvN '코미디 빅리그'를 비롯한 각종 음악 방송에서 활약했다.
수는 걸그룹 타히티 메인보컬 출신으로 각종 OST에 참여했다. 이야는 '제27회 부산 청소년 예술제 대상' 수상 등 각종 페스티벌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