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X메가MGC커피' 컬래버레이션 메뉴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코리아는 협업을 통해 '원신' 특별 메뉴를 메가MGC커피 전국 3100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오는 8월 28일까지 특별 메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텀블러, 머그컵, 아크릴 스탠드가 마련된다.
특히 원신 챌린지를 실시, 원신 원신 콜라보 메뉴를 구매하면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스탬프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탬프 개수에 따라 모라, 원석 등 인게임 아이템과 한정 가구 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28일까지 특별 메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텀블러, 머그컵, 아크릴 스탠드가 마련된다.
또한, 역삼GFC점 한정으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실시, 한정 수량의 장패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 OGQ를 통해 캐릭터 ‘방랑자’와 메가MGC커피가 함께한 스티커를 발매했으며, 이용자는 나만의 창작 이모티콘을 업로드하면 총 12명을 선정해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 오는 8월 9일부터 홍대에 위치한 티바트타워(원신카페 인 서울)도 '방랑자'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될 계획이다.
호요버스코리아 관계자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여행자 분들을 위해 일부 수량에 한해 온라인 구매를 지원한다"며 "오는 29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또는 8월 2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