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레깅스 신드롬 어디 안가...진짜 마르면 나오는 핏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명불허전 레깅스 자태를 뽐냈다.
24일, 걸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이 운동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정 브랜드에 개인적인 애정을 가졌던 손나은이 자주 착용했던 레깅스는, 한동안 '손나은 레깅스'로 유명해져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손나은은 과거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로 2011년부터 2022년까지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산하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명불허전 레깅스 자태를 뽐냈다.
24일, 걸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이 운동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얇은 허리와 건강하고 탄탄한 근육이 시선을 모았다.
손나은은 브라탑과 배꼽 근처까지 오는 검은색 레깅스를 착용하고 있다. 어두운 색이 그의 몸매를 더욱 잘 부각시켰다.
손나은은 필라테스를 했는데, 기구를 잡고 공중에 매달려 몸을 뒤로 젖히는 동작은 그의 탄탄하고 건강한 몸을 잘 보여줬다. 상당한 근력 없이는 힘든 동작을 손쉽게 해내는 것으로 보아, 꾸준히 필라테스를 해온 것으로 보인다.
손나은은 과거 얇은 허리 사이즈로 화제가 된 적 있다. 그의 허리 사이즈는 18인치로 굉장히 얇아 여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정 브랜드에 개인적인 애정을 가졌던 손나은이 자주 착용했던 레깅스는, 한동안 '손나은 레깅스'로 유명해져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누리꾼은 "너무 예쁜 몸매", "손나 이뻐", "와 미쳤다, 자기관리의 여신", "귀국하자마자 운동이라니, 역시 언니", "너무 예뻐서 그냥 못지나가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손나은은 과거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로 2011년부터 2022년까지 활동했다. 현재는 배우 길을 걷고 있으며,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기 시작해 2022년 tvN '고스트 닥터', 2023년 JTBC '대행사'에서 크게 활약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나갔다. 최근 2024년에는 '가족X멜로'에서 변미래 역을 맡기도 했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표절 논란' 아이유, 진행상황 보니...충격입니다
- 200억 벌었다고?...류수영, 깜짝 근황 전했다
- 영탁이 사기쳤다고?...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
- 7년 사귄 남친의 '양다리'... 바람녀 정체는 '12년 절친'이었다
- '시그널2', 주연 배우 밝혀졌다
- '잘사는 줄' 덱스, 안타까운 소식...당분간 못 볼 수도
- '폐암' 이겨낸 이혜영, 잘 사는 줄...또 입원했습니다 '충격'
- "애 때문에 내 인생 꼬였다 생각"...배윤정, 심각한 우울증 고백
- 54세 심현섭, 드디어 장가간다...상대는 100일 만난 사람
- '혼외자' 생겼다는 난임 남편, 알고보니 '꽃뱀' 수법이었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