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코스믹' 에필로그는 '스위트 드림'…데뷔 10주년 기념 팬송
이예주 기자 2024. 7. 25. 11:30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레드벨벳이 신곡 ‘Sweet Dreams’(스위트 드림스)로 팬들을 찾는다.
오는 8월 1일 레드벨벳은 데뷔 10주년 당일 새 앨범 ‘Cosmic’(코스믹)의 에필로그를 장식하는 신곡 ’Sweet Dreams(스위트 드림스)‘를 공개한다.
신곡 ’Sweet Dreams‘는 아르페지오 기법을 사용한 경쾌한 멜로디와 하프 리프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레드벨벳과 10년 동안 함께 성장해 온 팬들에게 따뜻한 굿나잇 인사를 건네는 팬송이다.
가사에는 달이 뜨는 밤이면 책장 속에서 깨어나 서로의 하루를 나누고 잠이 들 때까지 곁을 지켜주는 상상 친구(인형)의 모습을 그렸으며, 같은 꿈을 꾸는 우리는 늘 함께하며 끝없는 이야기를 나눌 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신곡이 수록된 ‘Cosmic’ 앨범의 새로운 버전은 8월 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한편, 레드벨벳은 8월 2~4일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 (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을 개최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