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인퓨즈'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남친미의 정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앤오프 (ONF)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인스트루멘탈 앨범 'INFUSE(인퓨즈)'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청량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온앤오프는, 이번엔 남친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온앤오프 (ONF)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인스트루멘탈 앨범 ‘INFUSE(인퓨즈)’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청량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온앤오프는, 이번엔 남친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먼저, 단체컷에서 온앤오프는 맨투맨과 셔츠, 볼캡 등을 매치해 각기 다른 개성과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으며, 여섯 멤버가 다 함께 모여 환하게 웃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또 개인 컷에서는 각각 누군가를 바라보거나 떠올리는 듯한 표정과 눈빛으로 설렘을 유발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온앤오프의 인스트루멘탈 앨범 ‘INFUSE’는 그동안 발표된 온앤오프의 음악 중 엄선된 곡들로 구성, 올해 데뷔 7주년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한 지난 시간을 상기시키고 기존 음악을 새로운 느낌으로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온라인과 CD, LP로 발매되며, 오직 CD와 LP로만 감상할 수 있는 곡들도 수록된다.
한편 온앤오프의 첫 인스트루멘탈 앨범 ‘INFUSE’는 오는 8월 2일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이세라, '미녀와 순정남' OST '운명이 우릴 갈라놓아도' 가창
- TWS, 美서 인기 돌풍 이어간다…'글로벌 대세' 도약 기대
- 코쿤, 'DANCE NOW' 컴백…'뮤직뱅크' 출격 선언
- 온리원오브, 월드투어 '도파민' 성료…'글로벌 행보' 눈길
- '행복돌' 위클리, HAPPY 에너지 가득한 '블리스' 테마카페 오픈
- 티몬發 유동성 리스크. 간편결제 확산 우려
- [단독] 암호화폐 전용 ATM 국내 첫 상륙...비트코인도 바로 현금화
- HD현대重·한화오션, 호주서 함정 기술력 맞대결
- “트럼프, 장애인 아들 둔 조카에 '죽게 놔둬야…'” 폭로 나왔다
- 애플, 또 앱스토어 조사…EU 이어 스페인 “반경쟁 행위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