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와중에?' 정몽규 회장, 회고록 '축구의 시대'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홍명보 감독 선임과 관련한 비판을 받고 있는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이 자신의 축구 인생을 되돌아보는 회고록을 발간했다.
대한축구협회의 최근 홍명보 감독 선임과 관련한 논란이 채 가시기도 전이기 때문이다.
마지막 3부는 '정몽규의 비전: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말하다'이다.
한편, 대한축구협회는 이달 초 홍명보 감독을 선임한 뒤 13일 이사회 승인에 따라 이를 최종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홍명보 감독 선임과 관련한 비판을 받고 있는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이 자신의 축구 인생을 되돌아보는 회고록을 발간했다.
정몽규 회장이 집필한 ‘축구의 시대’는 현재 여러 온라인 도서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 오는 30일 정식 발간될 예정.
축구 팬들에게서 좋은 말이 나올 리 없다. 대한축구협회의 최근 홍명보 감독 선임과 관련한 논란이 채 가시기도 전이기 때문이다.
또 2부는 ‘정몽규의 오늘: 대한축구협회 회장 시절을 말하다’. 정몽규 회장의 현재 대한축구협회 재직 시기에 대해 말한다.
마지막 3부는 ‘정몽규의 비전: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말하다’이다. 또 에필로그로 ‘그래도 못다 한 이야기들’이 실린다.
한편, 대한축구협회는 이달 초 홍명보 감독을 선임한 뒤 13일 이사회 승인에 따라 이를 최종 확정했다. 하지만 이는 축구 팬의 강한 저항에 부딪혔다.
이미 문화체육관광부가 대한축구협회에 대한 내사를 시작했다. 또 국회 홈페이지에는 대한축구협회의 해체를 요구하는 청원이 올라왔다.
이러한 상황에서 아직 정몽규 회장의 공식 입장은 나오지 않았다. 이에 대한 축구 팬들의 시선은 차갑다 못해 얼음장과도 같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맘’ 나비, 하와이서 과감한 튜브톱…아찔한 볼륨 몸매 [DA★]
- 주현영, 이렇게 섹시했나…늘씬한 수영복 자태 [DA★]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에 너무 충격”
- 대서양 횡단 나섰던 여행 유튜버 부부, 숨진 채 발견
- 박명수, 이런 모습 처음 “난 아마추어”…녹화 중 포기 선언 (강연자들)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