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주, 너무 덥죠?[화보]

안병길 기자 2024. 7. 25. 1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연주. MAIXIM



인기 치어리더 조연주가 남성 잡지 맥심(MAIXIM)의 2024년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울산 출생의 치어리더 조연주는 주로 대전을 연고로 활동하다가, 최근에는 대만으로 진출해 두각을 보이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다. 167cm의 늘씬한 키와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연주는 인기에 힘입어 치어리딩뿐 아니라 각종 게임 모델로 활약, 2023년에는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에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조연주는 “처음 대만에서 맥심 표지 촬영 섭외를 받고 한달음에 달려오고 싶었다. 스케줄이 워낙 바빠 바로 찍지 못해 아쉬웠지만, 이제라도 스케줄이 맞아서 표지를 촬영하게 돼 정말 기쁘고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조연주. MAIXIM



조연주. MAIXIM



이번 맥심 8월호 표지에서 조연주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키니, 수영복 화보에 도전했다.

조연주는 “화보 촬영하면서 중간중간 사진을 보는데, 다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맘에 들었다. 내가 나온 맥심 8월호를 보고 더 많은 분들이 ‘조연주’에게 입덕하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