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최화정 후임 발탁…'파워타임' 대신 '12시엔 주현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현영이 SBS 파워FM의 새 프로그램 DJ로 나선다.
오늘(25일) SBS 파워FM은 '최화정의 파워타임' 후속 프로그램으로 '12시엔 주현영'을 신설한다고 전했다.
방송인 최화정은 최근 27년간 진행한 '최화정의 파워타임'을 떠났다.
그동안 스페셜 DJ로 '파워타임'을 책임졌던 뮤지컬 배우 겸 방송인 김호영은 두 달여간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주현영이 SBS 파워FM의 새 프로그램 DJ로 나선다.
오늘(25일) SBS 파워FM은 '최화정의 파워타임' 후속 프로그램으로 '12시엔 주현영'을 신설한다고 전했다.
주현영은 2021년 웹 예능 'SNL 코리아'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하며 이름을 알렸다. 2022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신인 배우로도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다음 달 5일 오후 12시 첫 방송하는 '12시엔 주현영' 제작진은 "주현영은 특유의 매력과 유일무이한 개성을 겸비했으며 라디오 진행자로서의 필수 조건인 상큼한 음성, 뛰어난 연기력, 다채로운 인생 경험뿐만 아니라 청취자들에게 진심으로 다가서는 친화력까지 모두 갖춘 최고의 적임자"라고 전했다.
방송인 최화정은 최근 27년간 진행한 '최화정의 파워타임'을 떠났다. 그동안 스페셜 DJ로 '파워타임'을 책임졌던 뮤지컬 배우 겸 방송인 김호영은 두 달여간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호원에게 폭행 당했다" 팬 주장에…크래비티 측, 공식 사과
- '두돌치레' 한 뉴진스, 휴식기 돌입한다 "재충전 위해"
- BTS 정국의 지난 여정 한눈에…전시회 개최
- '눈물의 여왕' 곽동연, 연극 복귀 각오 "오길 잘했다는 마음 남겨드리고파"
- 개그계 큰 별 장두석 별세...최양락·팽현숙·이용식 '애도' 물결(종합)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형사님 감사합니다"…동생 죽인 친형이 경찰에 고개 숙인 이유?
- [속보] 윤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한중 정상회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