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어뮤즈와 손잡고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엘이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와 함께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를 25일 출시했다.
라엘 '에센셜 드롭스'와 어뮤즈 웰니스 '비건 콩 핸드크림 언스트레스'로 구성됐으며 여름철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헤어 스크런치도 포함됐다.
라엘 관계자는 "라엘과 어뮤즈가 지향하는 '웰니스'를 공통 분모로 이번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먼 웰니스 실천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엘이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와 함께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를 25일 출시했다.
신규 패키지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라엘 ‘에센셜 드롭스’와 어뮤즈 웰니스 ‘비건 콩 핸드크림 언스트레스’로 구성됐으며 여름철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헤어 스크런치도 포함됐다.
에센셜 드롭스는 월경 기간 중 생리대나 속옷 위에 사용하는 다용도 에센셜 오일이다. 특허 원료인 ‘데오네이처’를 함유해 Y존 냄새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아로마 테라피스트와 함께 배합한 향으로 손목이나 목 뒤, 반신욕할 때 목욕물에 떨어뜨려 사용할 수 있다. 비건 콩 핸드 크림 언스트레스는 콩의 보습력과 영양 성분을 담은 무향 핸드크림이다. 화학 첨가물 없이 제주 콩을 발효해 만든 콩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
라엘 관계자는 “라엘과 어뮤즈가 지향하는 ‘웰니스’를 공통 분모로 이번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먼 웰니스 실천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켓팅 확정이네'…'10년만의 2NE1 콘서트' 날짜·장소 정해졌다
- 지옥을 두 번이나 이겨낸 박인비 “두려움 없어지고 삶 즐기게 돼”
- 홍진영 회사 상장한다 떠들썩했는데…실적·직원 수가 '충격'
- 여중생 제자 수십차례 성폭행하고 '좋아해서 그랬다'는 학원강사…법원 판단은?
- 민희진, 박지원 대표 등 하이브 고위인사 고소…하이브 '무고'
- 아프리카 20대 청년, 한국서 얼굴 반쪽 덮은 종양 떼고 ‘새 미소’
- 화려한 꽃나무 이름에 이런 의미 있을 줄…식물학자들 '인종차별' 어원 바꾼다
- 선수촌 라운지서 ‘K푸드’ 먹고 ‘찰칵’…韓선수단 숙소는?[올림픽]
- '쯔양 과거 유출 의혹' 변호사 '렉카와 연루 후회돼, 공익활동 하는 줄'
- '너무 야해, 보기 민망해' 혹평 쏟아진 제니 데뷔작, '19금 논란' 딛고 에미상 후보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