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주연작 '맥베스', 매진 행렬에 공연 1회차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샘컴퍼니가 연극 '맥베스' 공연 회차를 1회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샘컴퍼니는 "8월 14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을 추가 오픈하기로 확정했다"고 설명했다.
관객의 열띤 호응에 보답하고자 배우들과 제작진이 뜻을 모아 공연 회차 추가를 결정했다고 샘컴퍼니는 전했다.
샘컴퍼니 연극 시리즈 6번째 작품인 '맥베스'는 8월 18일까지 공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샘컴퍼니는 “8월 14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을 추가 오픈하기로 확정했다”고 설명했다.
당초 해당 일자에는 오후 2시 공연만 이뤄질 예정이었다. 관객의 열띤 호응에 보답하고자 배우들과 제작진이 뜻을 모아 공연 회차 추가를 결정했다고 샘컴퍼니는 전했다.
‘맥베스’는 셰익스피어의 동명 희곡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스코틀랜드 장군 맥베스가 장차 왕이 된다는 마녀의 예언을 들은 뒤 권력과 욕망에 사로잡혀 파멸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로테스크한 미장센과 현대적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양정웅 연출, 여신동 무대미술가, 김미혜 프로듀서 등이 제작을 이끌었다.
황정민(맥베스), 김소진(레이디 맥베스), 송일국(뱅코우), 송영창(덩컨), 남윤호(맥더프)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은 ‘맥베스’는 지난 13일 1200석 규모 공연장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개막했다. 샘컴퍼니는 “개막 후 연일 전석 매진을 기록 중이며 실관람객의 호평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샘컴퍼니 연극 시리즈 6번째 작품인 ‘맥베스’는 8월 18일까지 공연한다. 추가 오픈 회차의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링크, 국립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몬 닫혀 몰린 고객에 밤샘한 위메프 대표 "구영배 대표 해결할 것"
- "챗GPT 출시 이후 최악…2주 만에 2351조원 증발"
- "이자만 900억 냈는데…" 세운지구, 금감원 PF 평가 위기
- “쯔양 과거 폭로한 적 없다”…전 남친, 유서로 억울함 호소
- ‘고3 K리거’ 양민혁, 토트넘 간다... 한국 투어 중 절차 완료 (英 BBC)
- 월2만원에 학부모·학생 대만족…사교육 안 부러운 '방과후학교'
- ‘HBM 선두’ SK하이닉스, 2Q 최대 매출…AI 효과(상보)
- 삼겹살에 소주 먹었을 뿐인데…마약사범?
- 탁구 신유빈·임종훈, 만리장성 못 피했다…준결승 가면 중국 만나[파리올림픽]
- “무섭고 섬뜩”…신림동 원룸 떨게 한 ‘삐에로 가면’ 괴담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