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여름 무더위 날린다…'슈퍼소닉', 트랙리스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미스나인이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신곡으로 돌아온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4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3번째 싱글 앨범 '슈퍼소닉'(Supersonic)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슈퍼소닉'을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다음 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 '슈퍼소닉'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신곡으로 돌아온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4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3번째 싱글 앨범 '슈퍼소닉'(Supersonic)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컴백 열기를 제대로 끌어올렸다.
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슈퍼소닉'을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된다. '비트 더 히트'(Beat the Heat), '테이크 어 찬스'(Take A Change) 등이다.
타이틀곡 '슈퍼소닉'은 서머송이다. 마이애미 베이스를 기반으로 묵직한 베이스와 속도감 있는 비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리스너들에게 빠르게 달려가겠다는 뜻을 담은 키워드"라며 "올 여름을 대표할 곡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수록곡에 대한 기대도 뜨겁다. '비트 더 히트'는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테이크 어 찬스'는 몽환적인 유포릭 팝 장르다.
멤버들은 이번에도 한 층 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뽐낸다. 이새롬과 박지원이 '비트 더 히트'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테이크 어 찬스'에는 이새롬, 박지원, 이서연이 참여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다음 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 '슈퍼소닉'을 발매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