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역시 대세야~ 주류 브랜드 모델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한 주류 브랜드와 인연을 이어간다.
유명 레몬 탄산주 브랜드는 25일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하고 모델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차원이 다른 상큼함! 통레몬 맛있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CF는 안유진의 상큼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지난해 해당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를 비롯한 각종 콘텐츠에 참여해 레몬처럼 상큼하고 화사한 과즙미로 제품의 매력을 널리 전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한 주류 브랜드와 인연을 이어간다.
유명 레몬 탄산주 브랜드는 25일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하고 모델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차원이 다른 상큼함! 통레몬 맛있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CF는 안유진의 상큼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지난해 해당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를 비롯한 각종 콘텐츠에 참여해 레몬처럼 상큼하고 화사한 과즙미로 제품의 매력을 널리 전파했다. 지난해 안유진이 출연한 CF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355만 회 이상을 달성하기도 했다. 안유진은 대세 스타들의 인기의 척도로 불리는 주류 모델 재계약으로 핫한 영향력을 재차 증명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공연을 이어가는 중이다. 오는 8월에는 서울 앙코르 공연을 개최하며, 9월에는 일본 도쿄돔에 입성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유리, 이혼 후 새 출발…럭셔리 단독 주택 이사 [DA★]
- ‘월드게이’ 서인국→인어공주 유이…‘정글밥’ 1차 티저 영상
- 50대 이영애, 우아하고 럭셔리해…독보적인 시크美 [화보]
- 이은미♥강산에 스캔들 충격 진실…“‘헤어지는 중입니다’ 남친 바람 목격곡” (지금이순간)
- 오정연, 1억으로 50억 고급아파트를? “아직 대출 갚는 중…” (다까바)[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