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카드라이브 '냉면', 핑크버스 완벽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가 리메이크의 좋은 예로 등극했다.
그룹 핑크버스(해나, 루리, 지나)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머 디지털 싱글 '냉면(2024 PINKVERSE Remake Ver.)'의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했다.
핑크버스의 서머 디지털 싱글 '냉면'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가 리메이크의 좋은 예로 등극했다.
그룹 핑크버스(해나, 루리, 지나)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머 디지털 싱글 ‘냉면(2024 PINKVERSE Remake Ver.)’의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바다 풍경이 담겨 여름의 청량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가 하면, 상큼하면서도 통통 튀는 음색이 귓가를 사로잡으며 핑크버스표 ‘냉면’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핑크버스는 명카드라이브의 히트곡 ‘냉면’을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로 재해석한다. 이들은 여름의 계절감과 어울리는 경쾌한 편곡으로 신선함을 극대화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PINKVERSE : Call Devil(핑크버스 : 콜 데빌)’로 데뷔한 핑크버스는 보컬, 퍼포먼스, 랩 삼박자를 고루 갖춘 실력을 뽐내며 대중에게 눈도장 찍었다. 뮤직비디오와 챌린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역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다.
앞서 강렬한 콘셉트를 보여준 핑크버스가 여름을 맞이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오는 만큼, 청량 에너지로 무장해 무더위를 날릴 이들의 신보를 향해 이목이 쏠린다.
핑크버스의 서머 디지털 싱글 ‘냉면’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8 뭐길래…'라붐' 율희 "'82kg→49kg' 감량 성공"
- "복부·팔에 지방 많은 사람은…" 놀라운 연구 결과 나왔다 [건강!톡]
- "편의점 안 가도 되겠네"…3000원대 도시락 내놓자 '불티'
-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 공개
- 이솜vs윤아, 노출도 우아하게… '눈부신 여신 자태'
- [단독] "실업급여 토해내게 생겼다"…'초유의 사태' 벌어질까
- "코로나 때 지은 아파트 무조건 피해라"…경고 나온 이유 [돈앤톡]
- "남는 게 있나"…다이소, 또 3만원짜리 '3000원'에 내놨다
- "월급 300만원 줄여도 지원자 폭발"…'사직 전공의' 쏟아진 개원가 [현장+]
- '복날 살충제 사건' 할머니들 집에서 '증거'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