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 8월3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 되는 '재주꾼' 조정석이 가수로 데뷔한다.
오는 8월 30일 공개되는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이어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성공시킬 것이라는 정상기획 대표 정상훈과 홍보 실장 문상훈의 자신감도 흥미롭다.
급기야 조정석을 향해 "형님! 그냥 연기만 하세요"라는 홍보실장 문상훈의 도발에 '멘붕'을 일으키는 조정석의 모습은 스펙터클한 가수 데뷔기를 짐작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30일 공개되는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영화, 드라마, 뮤지컬까지 섭렵하며 대중의 절대적 지지를 받는 ‘올라운더 배우’ 조정석의 오랜 꿈을 향한 도전이 유쾌하고도 진솔하게 담겼다.
프로그램에는 조정석이 20년간 쌓아온 그의 특급 인맥도 총출동한다.
일 벌이기 좋아하는 친한 형 정상훈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문상훈이 홍보 실장으로 가세해 제대로 ‘판’을 벌인다. 환상과 환장을 넘나드는 ‘정상기획’ 3인방의 케미스트리가 빅재미를 예고한다. 음악적 색채를 찾아가는 100일간의 치열하고도 감동적인 여정에 힘을 더할 ‘상상초월’ 응원단도 준비를 마쳤다.
공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파란만장한 가수 데뷔 도전기를 예고한다. 먼저 “저는 죄가 없습니다. 그냥 음악을 하고 싶은 마음뿐”이라는 조정석의 남다른 호소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성공시킬 것이라는 정상기획 대표 정상훈과 홍보 실장 문상훈의 자신감도 흥미롭다.
특히 MV감독으로 변신한 정경호의 열정 폭발 현장은 정석의, 정석에 의한, 정석을 위한 판을 제대로 벌인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하지만 ‘신의 한 수’라 믿었던 지원군들의 손발 안 맞는 대환장 시너지는 조정석의 ‘한숨’을 유발하고, 크레센도처럼 커지는 불신과 도돌이표처럼 반복되는 배신. 급기야 조정석을 향해 “형님! 그냥 연기만 하세요”라는 홍보실장 문상훈의 도발에 ‘멘붕’을 일으키는 조정석의 모습은 스펙터클한 가수 데뷔기를 짐작게 한다.
‘신서유기’, ‘꽃보다 청춘’, ‘알쓸신잡’, ‘알쓸범잡’ 등 유쾌하면서도 공감대 높은 예능을 선보여온 양정우 PD가 연출을 맡았다. 8월 30일 넷플릭스 공개.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캔들’ 최웅, 기억 찾고도 한보름 독하게 밀어냈다 - 스타투데이
- ‘굿파트너’ 지승현 “장나라와 호흡? 10점 만점에 10점” - 스타투데이
- CGV, AI 무비필터 서비스 론칭 - 스타투데이
- 유이 “‘정글밥’ 위해 프리 다이빙 배워”[화보] - 스타투데이
- 2NE1 데뷔 15주년 콘서트, 10월 서울 올림픽홀 개최[공식] - 스타투데이
- 파리올림픽 D-1...KBS, AI도 함께하는 생생한 중계 - 스타투데이
-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8월28일 CGV 단독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하루 쉬고 열일하더니…7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 - 스타투데이
- 이은미 “강산에 너무 좋아해…셀프 스캔들 냈다” - 스타투데이
- 정동하·알리, 8월 17일 미국 콘서트 개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