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 우수 협력사 대상 ‘2024년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맥스(192820)가 우수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경기 성남시 코스맥스 판교사옥에서 '2024년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코스맥스와 협력사간 상호 정보를 공유하고, 동반성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외에도 주요 품질 개선 사례를 소개하고,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상생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자재 분야 협력사 대표 30여 명 참석
코스맥스(192820)가 우수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경기 성남시 코스맥스 판교사옥에서 ‘2024년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코스맥스와 협력사간 상호 정보를 공유하고, 동반성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자재 전 분야에서 품질 향상에 기여한 우수 협력사들을 초청했다. 올해 간담회에선 코스맥스의 주요 활동 실적과 △구매 △디자인(패키징 솔루션) △품질 분야 중점 추진사항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경 코스맥스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과 펌텍코리아, 삼화 등 주요 협력사 30여 곳의 대표들이 참석했다.
코스맥스는 앞으로 공급망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 경영 체계를 강화할 방침이다. 유관 부서 종합 평가를 거쳐 전략 협력사를 선정하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지원 및 등급별 인센티브 부여 등 중장기적안 동반성장 인프라를 구축한다.
또 조달 중심 구매 방식에서 전략 구매 형식으로 업무 고도화도 추진한다. 관련 팀을 신설해 해외법인의 구매를 통합 지원하며 수출입 과정에서 컴플라이언스를 강화한다. 여기에 구매공급망관리(SRM) 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이다.
디자인 부문에선 '지속 가능한 뷰티 생태계 구축을 위한 친환경 및 기능성 패키징 구현' 비전을 공유했다. 용기 안정성을 강화한 개선 사례를 소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클린 뷰티 수요 증가에 따른 소재 규정 변화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이외에도 주요 품질 개선 사례를 소개하고,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상생 간담회를 진행했다.
최 대표는 “코스맥스와 함께하는 협력사 덕분에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인 K뷰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며 “협업 시스템을 고도화해 지속가능한 동반성장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켓팅 확정이네'…'10년만의 2NE1 콘서트' 날짜·장소 정해졌다
- 지옥을 두 번이나 이겨낸 박인비 “두려움 없어지고 삶 즐기게 돼”
- 홍진영 회사 상장한다 떠들썩했는데…실적·직원 수가 '충격'
- 여중생 제자 수십차례 성폭행하고 '좋아해서 그랬다'는 학원강사…법원 판단은?
- 민희진, 박지원 대표 등 하이브 고위인사 고소…하이브 '무고'
- 아프리카 20대 청년, 한국서 얼굴 반쪽 덮은 종양 떼고 ‘새 미소’
- 화려한 꽃나무 이름에 이런 의미 있을 줄…식물학자들 '인종차별' 어원 바꾼다
- 선수촌 라운지서 ‘K푸드’ 먹고 ‘찰칵’…韓선수단 숙소는?[올림픽]
- '쯔양 과거 유출 의혹' 변호사 '렉카와 연루 후회돼, 공익활동 하는 줄'
- '너무 야해, 보기 민망해' 혹평 쏟아진 제니 데뷔작, '19금 논란' 딛고 에미상 후보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