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에서 만나는 여름바다" 제3회 부산여행영화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관광공사와 영화의전당은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영화의전당에서 '2024 부산여행영화제'를 연다.
'2024 부산여행영화제'는 소극장에서 유료로 상영하는 3편의 영화(알카라스의 여름, 콜 미 바이 유어네임, 애프터썬)와 무료로 선보이는 영화(라라랜드, 여름날 우리)를 즐길 수 있다.
'2024 부산여행영화제' 상영 일정은 26일과 27일 양일간 소극장과 야외극장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머비치' 주제로 여행 영화 5편 상영
부산관광공사와 영화의전당은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영화의전당에서 '2024 부산여행영화제'를 연다.
이번 영화제는 여행을 테마로, 영화 속에 담긴 국내외 여행지의 소소한 이야기를 영화 전문가와 도시인문학자가 직접 소개하며, 관객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는 미니 풀장을 설치하는 등 도심 속에서 여름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썸머비치' 콘셉트로 열린다. 여행 작가, 전문가와 함께 영화와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트립톡 프로그램, 시네마 푸드테라스, 다양한 야외 공연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일상에서 특별한 여행을 떠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4 부산여행영화제'는 소극장에서 유료로 상영하는 3편의 영화(알카라스의 여름, 콜 미 바이 유어네임, 애프터썬)와 무료로 선보이는 영화(라라랜드, 여름날 우리)를 즐길 수 있다.
플리마켓 '떠나장'에서는 부산을 대표하는 여행·관광 기업의 콘텐츠와 관광 기념품, 여행 소품을 만날 수 있다. 돗자리광장 '즐기장'에서는 여행과 관련된 버스킹 공연과 피크닉을 즐길 수 있고, 푸드존 '먹장'에서는 부산을 대표하는 수제 맥주와 푸드트럭 음식도 맛볼 수 있다.
'2024 부산여행영화제' 상영 일정은 26일과 27일 양일간 소극장과 야외극장에서 진행된다. 관람료는 일반 8천원, 청소년 7천원이며, 25~26일 오후 8시 야외극장에서 상영하는 <라라랜드>와 <여름날 우리>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김혜경 기자 hkkim@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논문 검증' 공언한 신임 총장…숙대, 선출 재표결 검토
- 숲가꾸기가 우리 숲에 도움된다?[노컷체크]
- 서용주 "尹, 전대 후보들 다 불러 화합 만찬? 한동훈 포위작전" [한판승부]
- 차 트렁크 숨은 수상한 여성…파리올림픽 보안구역 잠입 시도
- 테슬라, 12.33% 폭락장…2분기 실적·미래 전망 '실망감'
- 국힘 조배숙 "간첩 발언 사과…특검 남발은 부적절"[영상]
- [단독]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 예치금 이자율 공통기준 마련 요구
- '광주 폄훼 좋아요' 누른 이진숙 "손가락 운동에 신경 쓰겠다"[노컷브이]
- "어쩌다 이 지경까지"…티몬·위메프, 문어발 확장에 결국 터졌다
- [Q&A]'필수의료 공정 보상' 강조한 정부…내년도 수가 결정 배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