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8월 28일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공연 열기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영화로 잇는다.
25일 오전 임영웅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가득 채운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다룬 영화로, 공연 실황과 함께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영화로 잇는다.
25일 오전 임영웅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가득 채운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다룬 영화로, 공연 실황과 함께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특히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생생함을 고스란히 옮긴 건 물론, 1년 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 인터뷰, 화려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무대 연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극장 나들이도 자극하고 있다.
오직 영웅시대만을 바라보는 임영웅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와 더욱 더 완벽한 무대를 위해 다방면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한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까지 만날 수 있어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역시 강렬하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상암벌을 수놓은 하늘빛 축제,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한 첫 스타다움 입성기’라는 문구가 강조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 만든 소중한 추억이 스크린에 기록될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8월 28일 전국 CGV에서 개봉된다.
스크린까지 찬란한 하늘빛을 이어갈 임영웅은 현재 단편영화 ‘In October’(인 악토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쿠팡플레이, 티빙, 홈초이스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