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상암콘 영화로 나온다…8월 28일 개봉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8월 28일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지난 2023년 3월에 개봉해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저력을 발휘했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이어, 오는 8월 28일 임영웅이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으로 다시 한번 극장가를 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8월 28일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지난 2023년 3월에 개봉해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저력을 발휘했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이어, 오는 8월 28일 임영웅이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으로 다시 한번 극장가를 노린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이다. 콘서트 준비 과정에서 전례 없는 잔디 보호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를 설치하고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별도의 장소에서 여러 번의 야외 리허설을 진행하며 사운드 점검을 하는 등 시작 전부터 공연 문화의 새로운 길을 개척한다는 찬사와 함께 많은 화제를 모았던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의 실황이 담겼다.
이 작품은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함을 고스란히 옮겼을 뿐만 아니라,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 풍성한 콘텐츠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예고한다.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덮은 흰 천을 또 하나의 커다란 스크린으로 활용한 것은 물론이고 조명과 영상으로 극대화한 무대 효과와 헬륨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 다양한 무대 연출은 커다란 극장 스크린에 최적화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자랑한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하늘빛 물결을 뒤로한 채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는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드게이’ 서인국→인어공주 유이…‘정글밥’ 1차 티저 영상
- ‘15살 연상 사업가♥’ 소희, 예비신랑 깜짝 공개 [DA★]
- 지각한 옥주현 “내비게이션 게을러, 내 속도 못 따라와”
- 강경준, 불륜 인정…상간남 소송 종결 “부덕함 탓” (종합)[전문]
- ‘100억 CEO’ 황혜영, 대학동창과 놀아난 난임 남편에 “사람이 제일 무서워” (영업비밀)[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