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지창욱, 매니저 만행 폭로했다…"졸음운전+지하주차장에서 박 터지게 싸움"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창욱이 방치구 매니저와 각별한 사이라고 밝혔다.
유재석은 "지창욱의 현 소속사 대표가 학교 동창이다"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지창욱은 "친구가 나를 꼬박꼬박 집에 데려다주고 픽업도 와주고 힘들 때 돈도 빌려줬다"고 말했다.
지창욱은 친구가 특이하다면서 "'전참시' 같은 프로그램에서 섭외 연락이 오면 자기 개런티가 적다고 거절한다"고 말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배우 지창욱이 방치구 매니저와 각별한 사이라고 밝혔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가족의 힘'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은 나태주 시인의 딸 나민애 교수와 이종범 코치 그리고 배우 지창욱이 출연했다.
유재석은 "지창욱의 현 소속사 대표가 학교 동창이다"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지창욱은 "고등학교 1학년 때 만난 20년 지기다. 내 매니저를 하다가 소속사 대표가 됐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친구이지만, 먼 미래를 봤다"고 칭찬했다.
지창욱은 "친구가 나를 꼬박꼬박 집에 데려다주고 픽업도 와주고 힘들 때 돈도 빌려줬다"고 말했다. 지창욱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매니저분들이 회사를 나가게 된 일이 있었다. 당시 안양에서 아르바이트하고 있던 친구한테 매니저 해볼 생각 있느냐고 물었다. 그래서 같이 일을 시작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친구에게 고민의 시간 3일이 필요했다. 결국 운전면허가 필요하다고 얘기해서 면허를 따고 그다음 바로 출근했다"고 말했다.
지창욱은 "처음엔 낯선 환경 때문에 친구가 많이 헤맸었다. 밤새워서 촬영하다 보니 운전하다 존 적도 있다. 졸리면 안전상의 문제로 휴게소에서 자라고 하니까 휴게소마다 들려서 잠을 자더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3시간이면 도착할 거리를 9시간 걸려서 갔다"고 덧붙였다.
일하면서 사이는 어땠냐는 물음에 지창욱은 "3년 정도 치열했다. 스케줄 끝나고 지하 주차장에서 차 대놓고 박 터지게 싸웠다"고 이야기했다.
지창욱은 친구가 특이하다면서 "'전참시' 같은 프로그램에서 섭외 연락이 오면 자기 개런티가 적다고 거절한다"고 말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최동석, 박지윤 명의 집에서 나간다…"이사 준비, SNS는 삶의 기쁨" ('이제혼자다') | 텐아시
- 싸이, '공연 중단' 흠뻑쇼에 날씨 핑계댔지만…"시설 점검 더 철저했어야" 관객들 지적[TEN이슈] |
- [종합] '민경훈♥' 예비신부, '아는 형님' 제작진이었나 "오늘 촬영장에…괜찮아 들어와" ('아는형
- 전현무 보고있나? 한혜진 "전 연인 대면할 일 없어" ('연참') | 텐아시아
- [종합] 김재중, 재산 1000억설 결국 해명…"그렇게 벌 수 없는 구조, 1조 있어야" ('오늘의 주우재')
- [종합] '61세' 황신혜, 연애 의지 드러냈다 "마음 열려있지만…눈이 너무 높아" ('관종언니') | 텐아
- [종합] 노정명, ♥김보민과 공개 열애 밝혔다…길거리서 키스 "내가 더 좋아해" ('돌싱글즈6') | 텐
- 김준호, ♥김지민 언급 지겹지도 않나…"해준 요리보다 맛 없어" ('독박투어3') | 텐아시아
- 이유미 "♥남자친구와 안정감 추구하는 스타일, 고지식 안돼"[인터뷰③] | 텐아시아
- '누나만 8명' 김재중도 결혼하고 싶을 정도…이정현 딸, 5분 인내심 테스트 통과할까('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