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군단의 부활...kt wiz의 기적 같은 상승세, 최하위에서 5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프로야구 시즌이 중반을 넘어가면서 kt wiz의 놀라운 상승세가 팬들과 전문가들을 경악하게 만들고 있다.
개막 후 4연패를 기록하며 최하위권을 벗어나지 못했던 kt는 이제 5위에 올라서며 또 한 번의 기적을 써내려가고 있다.
이제 kt wiz는 '마법사 군단'이 아닌 '좀비 군단'으로 불리며, 매 시즌 후반부에 보여주는 놀라운 부활과 상승세로 팬들에게 큰 기대를 안겨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의 홈 경기에서, kt는 7회말 장성우의 결정적인 적시타로 5-3 역전승을 거두며 46승 47패 2무, 승률 0.495를 기록했다. 이로써 kt는 SSG와 공동 5위에 올랐으며, 이번 시즌 처음으로 5위 이상의 순위에 진입하게 되었다.
지난달 26일까지 9위에 머물렀던 kt는 27일부터 치른 17경기에서 13승 3패 1무의 성적으로 무섭게 순위를 끌어올렸다. 이는 팀의 뒷심과 선수들의 활약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주는 기록이다.
kt의 상승세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팬들과 선수들은 지금부터가 진짜 승부라고 말하며, 더 높은 순위를 향한 도전을 이어갈 것이다.
kt wiz의 새로운 도전, 그 끝은 어디일까?
이제 kt wiz는 '마법사 군단'이 아닌 '좀비 군단'으로 불리며, 매 시즌 후반부에 보여주는 놀라운 부활과 상승세로 팬들에게 큰 기대를 안겨주고 있다. 과연 kt wiz는 이번 시즌 어떤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지, 그 끝은 어디일지 주목된다.
사진 = 연합뉴스
최대영 rokmc117@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