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편한테 일주일에 3~4일 맞아, 바람도 이해하라고” 분노 버튼(고딩엄빠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미선이 전남편에게 고통받았던 사연을 아빠에게 뒤늦게 털어놨다.
손미선은 제작진에게 "7일 중에 3~4일은 (전남편에게) 맞았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손미선은 "말하지 말라고. 시할머니하고 전남편이. 남자가 바람피워도 이해해야 하지 않냐고"라고 말해 분노를 유발했다.
그 이후에도 전남편이 손미선에게 했던 폭언이 공개되자, 인교진은 "비겁하다 진짜"라고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손미선이 전남편에게 고통받았던 사연을 아빠에게 뒤늦게 털어놨다.
7월 24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서는 손미선의 상처가 공개됐다.
18살 때 10살 연상과 교제 중 임신해 결혼한 손미선은 남편의 지속적인 폭언, 폭행을 견디지 못해 소송을 통해 이혼해 두 딸을 혼자 양육하게 됐다.
손미선의 아빠는 대화를 거부하는 딸에게 “네가 전에 아빠한테 전화해서 데리러 오라고 하지 않았으면 알지 못했다. 눈이 퍼런 상태에서도 솔직하게 그때 말을 안 했다”라고 이혼 전 자신에게 다급하게 도움을 요청했던 때를 떠올렸다.
손미선은 제작진에게 “7일 중에 3~4일은 (전남편에게) 맞았다”라고 털어놨다. 1년여간 지속된 전남편의 폭행에 손미선은 극단적인 생각까지 할 정도로 괴로웠다고 말했다. 두 딸을 위해 나쁜 생각을 멈췄다는 손미선의 말에 아빠는 너무 늦게 알아버린 딸의 상처에 괴로워했다.
손미선의 아빠는 “그전에도 너희 집에 계속 들렀잖아. 근데 왜 얘기를 안 해?”라고 물었다. 이에 손미선은 “말하지 말라고. 시할머니하고 전남편이. 남자가 바람피워도 이해해야 하지 않냐고”라고 말해 분노를 유발했다. 손미선의 아빠는 어이없음에 실소를 터트렸다.
그 이후에도 전남편이 손미선에게 했던 폭언이 공개되자, 인교진은 “비겁하다 진짜”라고 분노했다. 손미선이 “너 같은 엄마는 필요 없다고 이혼할 거면 애들 두고 이혼하라고 했다”라고 말하자, 손미선의 아빠는 밀려오는 충격과 분노에 급하게 혈압약을 찾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장신영, ♥강경준 불륜에도 커플 사진 삭제NO→응원 댓글 봇물
- 아옳이 이혼 후 근황, 스윔수트도 원피스처럼 소화하는 우아함
- 혜리, 탄수화물 끊고 쏙 들어간 납작배‥크롭티 입을 맛 나네
- “여전히 핫해” 변우석, 이승기 이준호 제쳤다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