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범, 돌도 안 된 손자 야구 DNA 자랑 “손발 힘 대단”(유퀴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선수 출신 이종범 코치가 돌도 안 지난 손자의 야구 DNA를 자랑했다.
7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54회에는 '가족의 힘' 특집을 맞아 바람의 아들 이종범 코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종범 코치는 "저는 할아버지 입장이니 엄마, 아빠의 결단력이 필요하다. 근데 제가 봤을 때 손하고 발 힘이 대단하다. 현재로는. 10년 뒤를 봐야한다"고 전했고 유재석은 바람의 증손자의 탄생을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야구선수 출신 이종범 코치가 돌도 안 지난 손자의 야구 DNA를 자랑했다.
7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54회에는 '가족의 힘' 특집을 맞아 바람의 아들 이종범 코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자식 농사하면 이종범"이지 않냐며 아들 이정후의 메이저리그 진출에 이어 "할아버지가 되셨다"며 딸의 손주 출산 소식을 언급했다.
이종범 코치는 "사위 고우석 선수가 아들을 낳았다"며 "애들이 장가 가고 시집 가고 사위까지 봐서 지금 힘을 낼 원동력"이라고 자랑했다. 유재석은 야구 명문 집안에 감탄했다.
유재석은 이어 "(제가 따님) 가현 씨의 돌잔치 사회를 봤다"고 남다른 인연을 전하곤 "웬일이야. 내가 사회봤던 돌잔치 따님이 아이를 낳았냐"며 놀라워했다. 이에 이종범 코치는 "그 장소에서 또 11월에 (돌잔치를) 한다"고 말해 유재석을 또 한번 놀라게 했다.
유재석은 초미의 관심사가 손주가 삼촌을 따라 타자가 되느냐, 아빠(고우석)를 따라 투수가 되느냐라며 이에 대해 물었다. 이종범 코치는 "저는 할아버지 입장이니 엄마, 아빠의 결단력이 필요하다. 근데 제가 봤을 때 손하고 발 힘이 대단하다. 현재로는. 10년 뒤를 봐야한다"고 전했고 유재석은 바람의 증손자의 탄생을 기대했다.
한편 야구선수 고우석과 결혼한 이종범의 딸은 지난해 11월 득남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장신영, ♥강경준 불륜에도 커플 사진 삭제NO→응원 댓글 봇물
- 아옳이 이혼 후 근황, 스윔수트도 원피스처럼 소화하는 우아함
- 혜리, 탄수화물 끊고 쏙 들어간 납작배‥크롭티 입을 맛 나네
- “여전히 핫해” 변우석, 이승기 이준호 제쳤다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