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건설 시공으로 지속가능성 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명테크윈㈜이 '2024 대한민국 산업대상' 지속가능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동명테크윈은 기계설비 공사, 가스설비 공사, 전기설비 공사, 소방설비 공사와 산업 환경 플랜트 사업을 진행하는 전문 건설 사업체다.
동명테크윈 심인철 대표는 "건설 산업 발전과 진흥을 위해 안전 시공과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미래의 전문 건설인 양성을 위해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 부문
동명테크윈은 기계설비 공사, 가스설비 공사, 전기설비 공사, 소방설비 공사와 산업 환경 플랜트 사업을 진행하는 전문 건설 사업체다. 인증 중심의 기업 경영과 고객 요구에 맞는 품질을 위해 ISO9001(품질경영 시스템), ISO14001(환경경영 시스템), ISO45001(안전보건경영 시스템) 인증을 획득하고 기업 인증 규격에 맞는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등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부경대, 대구공업대, 계명대, 경북대와 업무협약을 맺어 건설 기술의 발전 및 연구 역량 강화를 위한 투자도 아끼지 않고 있다.
동명테크윈 심인철 대표는 “건설 산업 발전과 진흥을 위해 안전 시공과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미래의 전문 건설인 양성을 위해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韓, 러브샷…尹 “우리 한동훈 대표 잘 도와줘야”
- [사설]반갑지만 조마조마한 결혼-출산 반등세
- [사설]사이버 도박장 된 교실… ‘16세 총판’에 ‘불법 사채’까지
- “해리스 44%-트럼프 42%”…美대선 다시 초박빙
- 위메프·티몬 사태에 피해자들 수십명 본사 몰려…경찰도 출동
- 대검 “사표 냈던 ‘김여사 명품백’ 수사팀 검사 복귀”
- 문 밖에서도 들릴 만큼 코를 심하게 곤다.
- [단독]‘임성근 구명 로비 의혹’ 단톡방 멤버들, 김규현 변호사 등 고소
- 檢 “‘브라이언’ 언급된 김범수 주가조작 증거 다수확보”
- 尹대통령, 김완섭 환경부 장관 임명안 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