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마존 행사서 뷰티·퍼스널 케어 1~3등 차지
강다은 기자 2024. 7. 25. 00:45
아모레퍼시픽이 세계 최대 전자 상거래 업체인 미국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1~3위(판매 수량 기준)를 차지했다.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지난 16~17일 이틀 간 진행됐다. 24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여러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랭킹 1~3위에 오르는 실적을 세웠다고 한다.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인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랭킹 1위를 차지했고, 라네즈의 대표 립 제품인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이 각각 2위와 3위였다. 이 외에도 에스트라의 기초 화장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이 페이셜 크림&모이스처 부문 랭킹 2위를 기록하는 등 다른 부문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 강화, 검색 키워드 최적화 등을 통해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잇따르는 ‘바이든 책임론’…펠로시 “더 빨리 사퇴했어야”
- 제주 금성호 실종 선원 60대 男 시신 발견…침몰 40시간만
- Interview: “Quality international schools are key to attracting FDI in S. Korea”
- 돈세탁하듯 반도체 돌렸다...화웨이 AI 칩서 나온 TSMC 7나노
- 유재석, “자녀 재산상속은 어떻게?” 질문에 한 대답
- 명태균 “제 위치, 尹대통령이 받아들일 정도 아냐”… 12시간 만에 檢 조사 마쳐
- “소년범이 왜 나와?” 백종원 새 예능, 논란된 이유
- 민사소송법 대가 이시윤 前 감사원장 별세
- “성수 마실래!” 신도들 줄섰던 물…알고보니 ‘에어컨 응축수’
- 제주 금성호 침몰 이틀째 실종자 미발견...선체 뒤집히지 않은 채 안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