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뉴 차와린, 한국서 생일 이벤트 거하게 받는다 (아이돌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국의 가수 겸 배우 누뉴 차와린이 한국 팬들의 생일 이벤트를 거하게 받는다.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누뉴 차와린이 7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투표 결과, 누뉴 차와린은 137,064픽을 획득하며 최종 순위 1위 기록과 더불어 10만픽을 달성했다.
아울러 생일 당일 아이돌픽 앱 축하 팝업,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등 총 세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누뉴 차와린이 7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관련 투표는 6월 11일일부터 6월20일까지 진행됐다. ▲ 4만픽 달성 시 아이돌픽 앱과 웹 페이지 메인에 해당 아이돌의 팝업 축하 배너 게재, 온라인 기사, 서울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1일 서포트가 진행된다. ▲ 10만픽 달성 시 전광판 광고 서포트는 같은 장소에서 기념일을 포함해 3일간 지원된다. ▲ 최종 순위 1위 달성 시 서울 명동 옥외 LED 전광판 광고를 7일 받게 되는 방식이다.
투표 결과, 누뉴 차와린은 137,064픽을 획득하며 최종 순위 1위 기록과 더불어 10만픽을 달성했다. 이에 22일(오늘)부터 일주일 간 명동 옥외 전광판을 통해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광고가 송출된다. 아울러 생일 당일 아이돌픽 앱 축하 팝업,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등 총 세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드게이’ 서인국→인어공주 유이…‘정글밥’ 1차 티저 영상
- ‘15살 연상 사업가♥’ 소희, 예비신랑 깜짝 공개 [DA★]
- 지각한 옥주현 “내비게이션 게을러, 내 속도 못 따라와”
- 강경준, 불륜 인정…상간남 소송 종결 “부덕함 탓” (종합)[전문]
- ‘100억 CEO’ 황혜영, 대학동창과 놀아난 난임 남편에 “사람이 제일 무서워” (영업비밀)[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