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허그→스킨십" 안재현·서인국 핑크빛 '이래서 월드게이'(안재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게이로 부상한 안재현 서인국의 핑크빛 커플화보 현장이 공개됐다.
서인국은 모니터를 보면서 안재현에게 "너 왜이렇게 예뻐?"라고 묻고 안재현은 뚝딱거리는 모습까지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서인국과 안재현은 최근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에 이어 후속편인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에서 '월드게이' 밈의 뜨거운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조회수 500만회를 훌쩍 넘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너 왜이렇게 예뻐?"
월드게이로 부상한 안재현 서인국의 핑크빛 커플화보 현장이 공개됐다.
24일 안재현 유튜브 채널에는 "촬영장 모습을 담아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패션 매거진 촬영에 나선 모습. 케이윌 뮤직비디오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로 월드게이 2탄 영상을 터뜨린 두 사람은 애절한 포즈로 현장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인국은 모니터를 보면서 안재현에게 "너 왜이렇게 예뻐?"라고 묻고 안재현은 뚝딱거리는 모습까지 웃음을 유발했다.
다정한 포즈를 원하는 사진 작가의 요청에 점점 가까워지는 포즈를 선보인 두 사람. 급기야 백허그에서 목을 감는 포즈로 나가더니 입술이 닿을락 말락하는 포즈까지 선보여 현장의 환호를 받았다.
안재현이 백허그로 서인국 목을 감을 때 귀에 바람이 들어가자 서인국은 "귀에 바람은 좀"이라고 소스라쳤고, 안재현은 "숨은 쉬어야지"라고 반박하며 동갑내기의 티격태격한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서인국은 모델 출신인 안재현에게 더 유연한 포즈를 요구하고 서로 손을 올리며 끈적이는 포즈가 이어졌다. 이에 한 스태프는 "너무 애틋한 거 아닌가?"라며 저지해 웃음을 유발했다.
서인국은 안재현의 어깨에 손을 올리다가 두 사람의 호흡이 마음에 드는 듯 "드라마 하나 찍어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물었고,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됐던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떠올리며 "이번만큼은 네가 날 사랑하라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서인국과 안재현은 최근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에 이어 후속편인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에서 '월드게이' 밈의 뜨거운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조회수 500만회를 훌쩍 넘기고 있다. 이에 대해 서인국과 안재현은 "유튜브, SNS에서 파생되는 요즘 밈 문화를 배우는 중이다. 지금 둘 다 너무 신나 있고 재미있게 즐기는 상태고, 마치 아이돌 유닛 활동을 하는 중 같다"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결혼 생각 없어. 유명 작가와 만나”..♥김지민과 결혼 소식 없는 이유가? (돌싱포맨) [종합]
- 정정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전원 사망..아나콘다 사건과 연결돼 있어” 충격
- 이윤진 “작년 이후 아들 못 봐..이혼 조정중이라 면접교섭권은 아직”
- “바이든, 호스피스 치료 중..살아 있을 가능성 낮다” 가짜뉴스 확산
- 홍진경, 인종차별 당했다 "비행기서 험한 꼴, 나만 에피타이저 안 주더라…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